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1494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9년 전 (2017/1/22) 게시물이에요
취존 핵 안되는 거 보고 빡쳐서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티 아님 

나는 죽어도 내 컾으로 보이는 것 처럼 리버스 컾러도 리버스 컾으로만 보이는 건데 

뫄뫄라고 달린 댓글에 답댓에 다 솨솨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좀 연령대 어린 분들이 그렇게 단 거 같은데 하 답답.......취존 좀...... 

내가 댓글을 달지는 않았지만 그냥 서로 취존 안 되는 거 보고 나와버림
대표 사진
익인1
인티는 그러면 다 고기 먹을텡데 ㅜㅜ 그곳 취존해주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나 인티도 내 컾이랑 리버스 많이 유해졌다.. 예전엔 인티도 서로 취존 안 됐는데 이젠 좀 잘해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으 리버스 보면 기분 나쁠 것 생각 안 해주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신리멸인 사람이 아니라 리버스 보고 기분 나쁘고 이런 건 없는데 취존이 안 될 때 핵빡쳩ㅌ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으으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썰믿고 ㅌㅌ멤이 모두에게 질릴짓해서 멤들도 정떨어져야하는데 그거아니니 더 정병온것처럼 보임
13:14 l 조회 1
모솔2도 험난하다 ㅈ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14 l 조회 2
환율 개높다고 진수 보고 달러 좀 사라는거 개웃기네
13:13 l 조회 9
부산 덥다
13:13 l 조회 8
난 그냥 이게 싫음3
13:12 l 조회 49
위시 리메이크? 곡 익숙해서 뭐지 했는데
13:12 l 조회 22
사주 좀 간단히라도 아는 익들 있어??
13:12 l 조회 9
24일 19시 빅뱅 선예매 용병 구합니다
13:12 l 조회 10
근데 왜 탈퇴멤이랑 친목하면 안됨?9
13:12 l 조회 71
제노는 잘생긴것도 맞는데 ㄹㅇ 귀엽게 생김ㅋㅋㅋ카카캬5
13:11 l 조회 45
팬들 반응 이해는 가는데 적어도 멤버들은 이제 안깠으면 하는 마음만 크다4
13:10 l 조회 72
남은 팬들 생각하면 저럴수없음1
13:10 l 조회 42
병크치고 탈퇴 당한거 아닌 이상 싫어하는게 유난같음8
13:10 l 조회 72
나 진짜볼때마다 웩 하는 주접 있움2
13:10 l 조회 47
레몬탱듣는데1
13:09 l 조회 30
정병들 낀거 같은데 개오바하는 플1
13:08 l 조회 69
걍 갠톡으로 연락하면 되잖아 팬들 눈에만 안띄게7
13:08 l 조회 148
굳이 긁어 부스럼을 왜 만드냐고1
13:08 l 조회 73
나혼자 밸런스게임 하는건데 익들은 뭐가 더 싫음4
13:07 l 조회 39
하루동안 쌀국수,도넛2개,계란2개6
13:07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