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낯가림 너무 심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희철이 어색해 하는 그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인들끼리 있으면 진짜 흥 많은데 다른 사람 있으면 언제 그랬냐는듯이 ㄹㅇ 조용... 김희철이 다현 흥넘쳐서 춤추는거보고 너 이런 애였냐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낯가림 너무 심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희철이 어색해 하는 그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인들끼리 있으면 진짜 흥 많은데 다른 사람 있으면 언제 그랬냐는듯이 ㄹㅇ 조용... 김희철이 다현 흥넘쳐서 춤추는거보고 너 이런 애였냐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