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다는말 하는것도 지친다는 말도 지친다 애들은 왜 이렇게 잘나고 예뻐서는 탈덕도 못하게 만들고... 진짜 세상에서 제일 힘든 덕질이다 행복할때쯤 병.ㅋ 터지고.. 사장놈 감옥 보내고 죽는게 내 소원
|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
|
지친다는말 하는것도 지친다는 말도 지친다 애들은 왜 이렇게 잘나고 예뻐서는 탈덕도 못하게 만들고... 진짜 세상에서 제일 힘든 덕질이다 행복할때쯤 병.ㅋ 터지고.. 사장놈 감옥 보내고 죽는게 내 소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