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도 그렇게 하겠네. 아프지도 않은데 깁스하고 아픈 척하면서 콘서트 빠지고 네일 받으러 가고싶다고 하면 그게 의지의 차이지 그걸 뭐라고 해. 그리고 애초에 저격 같지도 않은데. 그냥 자기 마음 말한 거 아닌가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나라도 그렇게 하겠네. 아프지도 않은데 깁스하고 아픈 척하면서 콘서트 빠지고 네일 받으러 가고싶다고 하면 그게 의지의 차이지 그걸 뭐라고 해. 그리고 애초에 저격 같지도 않은데. 그냥 자기 마음 말한 거 아닌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