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화영인가? 걔도 서로 뭔가 갈등있거나
그러니까 그렇게 콘서트며 펑크냈겠지...... 이런생각듬
솔직히 소속사에서 뭔가 그만큼 멤버들이 갈등있으면
중재시키고 화해할수있는 자리나 오해를 풀고 이렇게 해줘야하는데
소속사에서 그런문제에 별로 관심 안갖은거 같음 ㅠㅠ
공개적인 SNS까지 저격으로 보이는글 올라오고 점점 유치하게 보여지는 싸움으로 번진거같음
딱히 누구도 피해자 같지않고 그냥 싸운거같음ㅋㅋㅋ
그냥 소속사에서 처리 엄청 제대로 못한거같아

인스티즈앱
'서울 70세 이상 버스 무료' 추진에…"접근성 좋아져" "재정 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