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싸운 걸 티낸것도 스케줄 펑크낸 것도 중간에서 처리하지 못한 소속사도 똑같은 건 맞는데 셋 중에 누가 가장 욕 많이 먹었는데 그 때 왕따영상이라면서 계속 올라오고 티아라는 몇 년 째 까이고 있음 왕따사건만 아니었어도 잘 나갔을 아이돌임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서로 싸운 걸 티낸것도 스케줄 펑크낸 것도 중간에서 처리하지 못한 소속사도 똑같은 건 맞는데 셋 중에 누가 가장 욕 많이 먹었는데 그 때 왕따영상이라면서 계속 올라오고 티아라는 몇 년 째 까이고 있음 왕따사건만 아니었어도 잘 나갔을 아이돌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