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당시 악의적 짜집기로 인해서 평생 먹을 욕 다 먹고 국내에서 거의 매장되다시피 된게 티아라고 그때 화영만 불쌍하다 여론 일었던건 기억도 못하나
그때 티아라 찌집기는 잘도 믿고 욕했으면서 이제와서 너무 주작같다면서 무조건 못믿겠다 귀막는건 뭐지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그때 당시 악의적 짜집기로 인해서 평생 먹을 욕 다 먹고 국내에서 거의 매장되다시피 된게 티아라고 그때 화영만 불쌍하다 여론 일었던건 기억도 못하나 그때 티아라 찌집기는 잘도 믿고 욕했으면서 이제와서 너무 주작같다면서 무조건 못믿겠다 귀막는건 뭐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