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대로 담배도 못하고 (이건 요즘은 좀 후리함 ㅈ온멋...) 연애도 못하고 동성애자면 그것도 잘 못인거고 화도 못내고 짜증난다고 말도 못하고.. 어쩌고 보면 공인이 감수 해야 할 것들인데도 좀 억울하겠다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맘대로 담배도 못하고 (이건 요즘은 좀 후리함 ㅈ온멋...) 연애도 못하고 동성애자면 그것도 잘 못인거고 화도 못내고 짜증난다고 말도 못하고.. 어쩌고 보면 공인이 감수 해야 할 것들인데도 좀 억울하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