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그때 러비더비 좋아하고 공부의신보면서 지연 겁나좋아했었는데 그땐 지금만큼 연예계에 관심이 있던게 아니라서 왕따설보고 헉하면서도 그렇게 믿었는데 와...5년이 지나고 이제서야 밝혀졌네 그동안 얼마나 힘들었을까ㅜㅜㅜㅜ ㅜㅜㅜㅜㅜ 아 미안하다 너무......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사실 그때 러비더비 좋아하고 공부의신보면서 지연 겁나좋아했었는데 그땐 지금만큼 연예계에 관심이 있던게 아니라서 왕따설보고 헉하면서도 그렇게 믿었는데 와...5년이 지나고 이제서야 밝혀졌네 그동안 얼마나 힘들었을까ㅜㅜㅜㅜ ㅜㅜㅜㅜㅜ 아 미안하다 너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