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친구가 한림 졸업해서 친구랑 약속 잡고 만나러 졸업식 갔는데 대포한테 머리 치이고 뛰어가는 무리들 사이에서 친규랑 전화하다가 핸드폰 떨어트려서 금 가고 넘어지고..ㅋㅋㅋㅋ난리도 아니었는데....;ㅅ; 원래 연예인들 졸업식보러 가는 팬들 많나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작년에 친구가 한림 졸업해서 친구랑 약속 잡고 만나러 졸업식 갔는데 대포한테 머리 치이고 뛰어가는 무리들 사이에서 친규랑 전화하다가 핸드폰 떨어트려서 금 가고 넘어지고..ㅋㅋㅋㅋ난리도 아니었는데....;ㅅ; 원래 연예인들 졸업식보러 가는 팬들 많나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