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당시 탈퇴시킬거면 확실히 정황 모두 해명을하고 퇴출을 시켜야지...그리고 그이후 멤버들 과거루머가 심하게터져서 가속화됐는데 이것도 다 강경대응했어야하고..지금도 그렇고 그냥 모조리 이해가안가..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그당시 탈퇴시킬거면 확실히 정황 모두 해명을하고 퇴출을 시켜야지...그리고 그이후 멤버들 과거루머가 심하게터져서 가속화됐는데 이것도 다 강경대응했어야하고..지금도 그렇고 그냥 모조리 이해가안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