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방 첫아이돌이었는데 일있고나서 휴덕스럽게 지냈었거든
찢어져도 다 응원하고 그랬는데
힘들다 하...난 다시는 아이돌 덕질안할거야
지금 괜찮은 애들이여도 십년후에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
난 그냥...투디나 그런 덕질할래ㅠㅠㅠㅜㅠㅜ,,,시무룩...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오방 첫아이돌이었는데 일있고나서 휴덕스럽게 지냈었거든 찢어져도 다 응원하고 그랬는데 힘들다 하...난 다시는 아이돌 덕질안할거야 지금 괜찮은 애들이여도 십년후에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 난 그냥...투디나 그런 덕질할래ㅠㅠㅠㅜㅠㅜ,,,시무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