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올라왔던 인기글보니까 이름착오는 괜찮다는 반응도 있던데 첫만남에서 틀린게 아니라 어느정도 게임도 여러이 하고 심지어 한명은 자기팀 멤버였음ㅋㅋ 근데 한코너 내내 잘못부르고.. 적어도 엠씨라는 명분으로 프로그램 같이 하는거면 멤버 이름은 외워야되는거아냐? 7명이 다 나온것도 아니고 4명만 나온데다가 머리색도 다 달라서 이름 외우기도 쉬웠을텐데 얼마나 바쁘면 4명 이름도 못외워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7/3/12) 게시물이에요 |
|
아까 올라왔던 인기글보니까 이름착오는 괜찮다는 반응도 있던데 첫만남에서 틀린게 아니라 어느정도 게임도 여러이 하고 심지어 한명은 자기팀 멤버였음ㅋㅋ 근데 한코너 내내 잘못부르고.. 적어도 엠씨라는 명분으로 프로그램 같이 하는거면 멤버 이름은 외워야되는거아냐? 7명이 다 나온것도 아니고 4명만 나온데다가 머리색도 다 달라서 이름 외우기도 쉬웠을텐데 얼마나 바쁘면 4명 이름도 못외워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