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36839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1
이 글은 9년 전 (2017/3/12) 게시물이에요
http://inti.kr/name_enter/43679006 

 

여기 괜찮다고 하는게 다 nct때문에 참은거?
대표 사진
익인1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괜찮다는 심들은 거의 없을걸 걍 그당시 솔직히 말을 못한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이거 궁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부분 그런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까 후배그룹 선배그룹 글 많이 올라왔는데 그런거 같더라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여기 댓글 못 달았어 괜히 우리애들만 안 좋은 소리 들을까봐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들때문에 참는다 괜히밉보일까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선배그룹이 해준거 쉬운거 아니라는데 뭐 더 할말이 있겠음.. 바쁜사람 부른거라 이름좀 못외울수 있지 이러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괜찮다고 생각한 팬들이 있다면 좀 그렇다고 생각한 팬들도 있지 않을까 저 글의 댓글에 단 모든 사람들이 진짜 팬인지 아닌지 진심으로 그렇게 말한건지 궁금하긴하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투어스 플레디스 칭찬타임 첫콘때 망해서 막콘때 협박했는데도 망함ㅋㅋㅋㅋㅋㅋㅋ
19:36 l 조회 1
최애는 좋은데 팬덤때문에 탈빠가 가능하구나
19:36 l 조회 1
잠만 홍명보 귀국 안 한다는 거 실화야...?
19:36 l 조회 26
김민재 이강인 각자팀에서 유일하게 32강 못 가는데3
19:35 l 조회 34
와 English pleas 댓글 무새한테 정국이 호통치는거 개좋다
19:34 l 조회 38
정국 박지훈 좋아하면 소나무임?8
19:34 l 조회 26
앤더블 빨리 컴백했음 좋겠어2
19:34 l 조회 18
넷플에 런닝맨 바로 안뜨지? 언제쯤 올라오는지 아는 사람?1
19:33 l 조회 11
보통 버터케이크는 호불호 많이 갈리지?
19:33 l 조회 14
난 축알못이라 그냥 화나지도 않음
19:32 l 조회 25
알디원 이 사진 보기좋다2
19:32 l 조회 56
OnAir 런닝맨 오늘 퀴즈 마온더 뭐뭐 더라?2
19:32 l 조회 16
콘서트 예매한적 없는데 카톡으로 콘서트 예매문자옴..17
19:31 l 조회 155
하투하 볼수록 멤버 잘짰다
19:31 l 조회 26
플디야 국내선예매 풀어라 어떻게 막콘 사쳌에서 응원법이 커서 놀라는게 있을수 있어
19:31 l 조회 24
근데 희승 ㄹㅇ 요즘 행복해보임1
19:31 l 조회 95
보넥도 재현님 정국이 언급하셨다 ㅋㅋㅋㅋ2
19:30 l 조회 93 l 추천 2
이게 라방 캡쳐라니 (ㅈㅇ 정국)4
19:30 l 조회 82 l 추천 2
빠둠 빠ㅏ둠 빠둠 빠ㅏ둠 하는 노래 뭔지 아는 사람7
19:30 l 조회 63
에이나 데뷔초 진짜 혼혈같이 생긴거같음2
19:30 l 조회 9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