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석 때문에 빡치면 치킨 시켜먹는데 빈도수가 잦아지니까 아저씨랑 친해지고 이젠 전화해서 후.... 아저씨 반반무요.... 하면 또 양현석이 뭔 일 했느야? 매출이 늘었네 껄껄 하면서 펩시 1.25L 공짜로 주심
| 이 글은 9년 전 (2017/3/13) 게시물이에요 |
|
양현석 때문에 빡치면 치킨 시켜먹는데 빈도수가 잦아지니까 아저씨랑 친해지고 이젠 전화해서 후.... 아저씨 반반무요.... 하면 또 양현석이 뭔 일 했느야? 매출이 늘었네 껄껄 하면서 펩시 1.25L 공짜로 주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