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38577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7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To.빅히트 세븐틴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1
이 글은 9년 전 (2017/3/23) 게시물이에요

"쥬이나" | 인스티즈 

"늉기 배고푸아- 밥 먹자, 일어나" 

성장 하기 전 애교가 넘치는 아기 복숭아, 민윤기

대표 사진
탄소1
복숭아는 뭐 먹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동공지진) ㄴ..늉기는 물 줘! 물!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3
응! 그러면 한 1L먹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으응? 주고픈데로 쥬라.. '^'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9
알았오! (1.5L 삼다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9에게
(빨대 꼽꼽) 으음 시어내-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13
글쓴이에게
귀여워...(너의 볼 주물주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13에게
(볼 우물거리다 베시시 웃는)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15
글쓴이에게
끄앙 너무 귀엽잖아! (너를 꼭 안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첨부 사진15에게
늉기 기여오? 쥬이니도 예뽀오-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17
글쓴이에게
너한테 이쁘단 소리 들으면 양심 찔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17에게
웅? 왜애?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21
글쓴이에게
너가 이쁘니까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21에게
(갸우뚱하는) 나 예뽀?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24
글쓴이에게
아 당연하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24에게
(입술 쭉 빼는) 뽀해죠라-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28
글쓴이에게
(너의 입에 쪽 하고) 뽀! 이쁘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28에게
주이니가 더 예뽀-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30
글쓴이에게
아니야 너가 더 이뻐! 이건 양보 할 수 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2
윤기는 영원히 애기 복숭아 해야되니까 밥 먹지 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아, 늉기 배곱파아.. 크지마?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4
윤기야 복숭아 사왔는데 먹을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털썩) ㅇ0ㅇ...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7
(씨익) 윤기는 다른거먹을래? (사실 복숭아를 사오지않았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숭무룩) 안니.. 늉기 배 안고파..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16
왜애- 융기 진짜 배안고파?? 안줘도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16에게
으응.. (끄덕끄덕) 갑자기 입마시가 없넹..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18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 주인 복숭아 안사왔는데도 배 안고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18에게
(째릿 ) 배고파(품에 쏙)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20
글쓴이에게
(너를 품에 안고 부둥부둥) 히힣 배고프지?? 뭐 주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20에게
늉기 탄산수- 헤헤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23
글쓴이에게
그냥 탄산수 주면되지?? 복숭아 맛말고? (너를 놀리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23에게
늉기 안머거! 쥬이니 미어! (등 돌리는)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26
글쓴이에게
(귀여워 웃다 그냥 탄산수를 건네는) 자- 융기 탄산수 안먹을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26에게
(샐쭉하게 받아드는) 미오한다? 쥬이니도 늉기 머글라구 키우지!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29
글쓴이에게
응! 윤기 잡아먹으려고 키우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29에게
ㅇ0ㅇ.. 쥬이나.. 잘이쏘.. 더이상 같이 있다가능 늉기 크니리가 날거가타..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33
글쓴이에게
아니야 융기야 쥬인은 융기를 와구와구 잡아먹으려는게 아니야... 그건 융기도 다 크면 알게될거야... (훌쩍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33에게
ㅇ0ㅇ 어쨌든 잡아 무그는.. (당황)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34
글쓴이에게
아니야 쥬이니는 융기랑 행복하게 살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34에게
(한숨쉬는) 휴.. 다행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37
글쓴이에게
그니까 얼른 자라주라.. (너의 머리를 쓰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37에게
웅? (갸우뚱) 늉기 빨리 커?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39
글쓴이에게
아니야 천천히 자라도 괜찮아.. 그대신 내가 더 참아야지 (울컥)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5
나두 배고픈데 늉기가 밥 차려주면되게땅❤️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늉기는 밥을 할주 모르는걸?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8
이기회에 배우면되겠다- 앞으로 자주 할거같으니까^ㅁ^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째릿) 옆집 찌미니네는 주이니가 얼마나 부지런한지 모릉다는데! 주이니는 왜이렇게 못 일어나? 늉기 귀차나?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11
늉기 쥬인 그렇게 쪼아대면 확 안들어와버린다! 늉기는 절대 안귀찮은데 잠이 너무와서 못일어나는고야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11에게
치- 그짓말.. (인상쓰며 째려보는) 쥬이니는 잠꾸러기야.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12
글쓴이에게
응- 맞아 윤기는 잠안와? 주인 옆에 누워 (내옆을 탕탕 치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12에게
(고개젓는) 늉기는 다 자쏘오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14
글쓴이에게
윤기 빨리 으른 되고싶다했지? 그럼 잠을 많-이 자야해 알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14에게
찌밍이는 잠만자는데 아직뚜 늉기보다 쟈긍데?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19
글쓴이에게
음... 예외가 있을수도있어 근데! 대부분은 다 큰다 이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19에게
찌밍이가 예외고? 긍데 쥬이니 왜 우서?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22
글쓴이에게
그면 나 울어야해? 흑흑 이렇게? 웃고싶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22에게
안니.. 찌밍이 생각나서 왠지 우스면 안대꺼가타서..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25
글쓴이에게
(시무룩한 표정을 짓는 너가귀여워 와락 껴안는) 긔여워~ 늉기 누구닮아서 귀여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25에게
웅? 옴마 달마서!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27
글쓴이에게
(네 볼을 문지르며) 긔여워- 잠도 깼으니까 융기 밥 차릴 준비해보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27에게
오예! (신나서 방방 뛰는)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31
글쓴이에게
밥이 그렇게좋냐 주인보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31에게
아니? 쥬이니가 더 좋은데? (품에 쏙 안기는)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32
글쓴이에게
(와락 안기는너에 얼굴을 부비며) 나도 융기좋아❤️ 그래도 시금치는 먹어야해 건강에 좋은거니까 (몰래 시금치를 빼고 나에게 안기는널 이미 캐치해버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32에게
아.. 시금치 시른데.. 먹어조라 주이니가!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35
글쓴이에게
안돼! 윤기몫은 윤기가 알아서 해야지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35에게
(울상짓는) 주이나.. 응? 시금치 시른데에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36
글쓴이에게
씁- 그래도 안돼. 몇번 봐줬잖아. 윤기 거기서 그만크고싶으면 그렇게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36에게
(여전히 시금치 골라내고 시금치 노려보다 한번에 입에넣고 삼키는)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38
글쓴이에게
(그런 너가 안쓰럽지만 속으로 응원하며) 어때..? 별로야? 그럼 그만먹어두돼..! 오늘 먹을만큼먹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38에게
안니.. 다 머글수 이써! (남은 시금치를 또 우걱우걱 씹어 삼키는)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40
글쓴이에게
아냐- 오늘 먹을만큼먹었어 무리안해두돼! 시금치도 먹었는데 융기 상줘야지 뭐 갖고싶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40에게
(힘겹게 삼키고 물마시는) 응? 늉기는.. 으음.. (골똘히 생각하는) 이따 얘기해주꺼야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41
글쓴이에게
(네 입주변응 닦아주며) 왜- 뭐길래? 주인 궁금한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41에게
뽀- 해조라.. 주이나.. 늉기한테! (입술을 움찔거리며 얘기하는)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42
글쓴이에게
뭐야- 해줄수있지 당연히! (뽀뽀해주며) 근데 왜이렇게 부끄러워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42에게
(얼굴 붉어지는) 쩌버네 주이니가 인제 늉기 애기 아니라구 뽀뽀 이쁜짓 해야 해준다고 해짜나!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43
글쓴이에게
와- 술마시고 했던말을 계속 맘에 담아두고있었던거야?? 그치, 융기 이제 애기아니지! 그래두 뭐.. 뽀뽀정돈 자주해줄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43에게
(신나서 발 동동거리는) 또! 또해조, 늉기 요기에- (입술 톡톡 건드리는)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44
글쓴이에게
뭐-? 입? 움.. 그건좀 고민해봐야겠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44에게
안해주며능 늉기가 한다?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45
글쓴이에게
오.. 윤기 도발..? 그건 주인 남친이랑만 하는건데 그럼 짧게해줄께! (네 볼을잡고 입에 뽀뽀해주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45에게
(헤실헤실 웃는) 근데 주이니 남치니 없자나.. 남치니 이써쏘?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46
글쓴이에게
야- 주인을 뭘로보고! 그냥 말할 기회가없어서 안했던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46에게
늉기는 조굼 섭섭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47
글쓴이에게
안알려줘서 섭섭했어? 미안행... 난 융기가 이런거엔 관심없을줄알았징..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47에게
주이니 조아하는데 관심없을리가 업자나!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48
글쓴이에게
엇..심쿵.. 생각보다 융기가 주인 많이좋아하네? 감동인걸? 난 나만 융기 많이좋아하는줄 알았자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48에게
주이니는 바보야.. 내가 왜 주이니를 시러해?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49
글쓴이에게
아닝.. 싫어하는게 아니라 관심없는줄 알아썽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49에게
관심업쓰며는 주이니 미어했을꺼야..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50
글쓴이에게
ㅠㅠ다행이다 생각보다 윤기가 주인 많이좋아해서 나도 윤기 말잘들어서 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6
올때 메로나 사올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으응, 나는 두우개-
9년 전
대표 사진
탄소10
늉기 ㅠㅠㅠ 기여워ㅜㅜㅜㅠㅠ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들 굿즈 전부 전시하는 편이야? 1
4:51 l 조회 14
이따가 월드컵 라방도 같이 보면 진짜 재밌겠닼ㅋㅋ 1
3:10 l 조회 48
아니야 1
2:57 l 조회 113
영상이 너무 재밌네요 5
2:46 l 조회 69
태형이 위라와따 10
2:38 l 조회 76 l 추천 1
정보/소식 오레오 인도네시아 인스타 애들 넘 귀엽다 1
1:02 l 조회 48
정보/소식 삐삐 태형이 인스타 스토리 업뎃 4
0:18 l 조회 65 l 추천 1
정보/소식 호비 인스타 3
0:05 l 조회 33
캡쳐첨부했어 오해 no) 12번 영상 태형이 조성진님 유튭 켜놓고ㅋㅋㅋㅋ 13
06.24 20:30 l 조회 312
삐삐 태형이 인스타 12
06.24 20:11 l 조회 150 l 추천 4
진심 지민이는 왕댜님이 맞다 반박불가임 6
06.24 19:55 l 조회 60 l 추천 4
뭐야 김태형 피아노 왤케 잘쳐 4
06.24 19:43 l 조회 76
스윔 바막 왔는데 크다 10
06.24 17:58 l 조회 151
디올 지민 7
06.24 17:21 l 조회 136 l 추천 5
디올 몇시야? 6
06.24 15:57 l 조회 170
정보/소식 BTS 'Come Over', 美 빌보드 '핫 100' 진입•••'SWIM'은 13주째 롱런 2
06.24 10:41 l 조회 73 l 추천 1
정보/소식 호비 루이비통쇼 + 인터뷰 11
06.24 07:38 l 조회 141 l 추천 12
정보/소식 호비 인스스 4
06.24 07:00 l 조회 81 l 추천 2
정보/소식 지민 위버스 포스트 6
06.24 02:18 l 조회 203 l 추천 4
석진이 갭차이 뭐야 4
06.23 23:38 l 조회 162 l 추천 5


12345678910다음
방탄소년단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방탄소년단
연예
일상
이슈
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