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내 이름불렀쩡 이라고 했을 때 좀 아쉬웠음 내가 불렀어야됐는데.....내가......... 내가 불렀어야됐어................ 내.......가...... 데뷔하자 윤지성.............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누가 내 이름불렀쩡 이라고 했을 때 좀 아쉬웠음 내가 불렀어야됐는데.....내가......... 내가 불렀어야됐어................ 내.......가...... 데뷔하자 윤지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