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날 너무 힘들어서 윤지성한테 막 다 털어놨었음 거의 뭐 한탄수준으로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되게 빨리 읽더니 답장 저렇게나 감동주신다 ,,, 이거 아마 아이컨택 영상 뜰 쯤 일거임 나보다 자기가 더 힘들텐데 ㅠ 평소에도 고민 잘들어줬지만 이건 진짜 내 롬곡답장 ,, 이 글을 본 익인들은 모두 손을들고 윤지성을 투표합니다 ++++ 사진 펑함 !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나 이날 너무 힘들어서 윤지성한테 막 다 털어놨었음 거의 뭐 한탄수준으로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되게 빨리 읽더니 답장 저렇게나 감동주신다 ,,, 이거 아마 아이컨택 영상 뜰 쯤 일거임 나보다 자기가 더 힘들텐데 ㅠ 평소에도 고민 잘들어줬지만 이건 진짜 내 롬곡답장 ,, 이 글을 본 익인들은 모두 손을들고 윤지성을 투표합니다 ++++ 사진 펑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