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때만해도 사방에 대휘 욕이었고 반응엄청안좋았음
지금에서야 코어팬도 탄탄해지고 무대에 누워도 데뷔니 뭐니 말나오는거지
저당시만해도 욕을 너무많이먹어서 센터까지했는데 데뷔못하는거아닌가 싶을정도였고
그래서 무조건이겨야겠구나 생각했음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저때만해도 사방에 대휘 욕이었고 반응엄청안좋았음 지금에서야 코어팬도 탄탄해지고 무대에 누워도 데뷔니 뭐니 말나오는거지 저당시만해도 욕을 너무많이먹어서 센터까지했는데 데뷔못하는거아닌가 싶을정도였고 그래서 무조건이겨야겠구나 생각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