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발언이 조금 경솔한 걸 경솔하다 배려가 부족했던 걸 배려가 좀 부족했다 한 것 뿐인데 그냥 대휘를 까려는 사람으로 몰아가는 것 같음ㅋㅋㅋㅋㅋ 내가 느낀 팩트를 말해도 난 안티가 되는건가 까려는 사람이 되는거고...? 아니 그렇게 안 느낀 사람 있을 수도 있는 거고 나처럼 느낀 사람도 있을 수 있는거잖아?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그 발언이 조금 경솔한 걸 경솔하다 배려가 부족했던 걸 배려가 좀 부족했다 한 것 뿐인데 그냥 대휘를 까려는 사람으로 몰아가는 것 같음ㅋㅋㅋㅋㅋ 내가 느낀 팩트를 말해도 난 안티가 되는건가 까려는 사람이 되는거고...? 아니 그렇게 안 느낀 사람 있을 수도 있는 거고 나처럼 느낀 사람도 있을 수 있는거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