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3913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펑된글보고 깜짝놀랬네...뭐가 영악한거지 

그냥 애는 열심히 노력한거밖에없고 맘에 들어서 퉆한건 팬들인데 뭐가 영악해??
대표 사진
익인1
영악이라는 ㄹㅇ 거리 멀어보임 문뿌실뻔한거보고 귀여워죽을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누구 밟고 올라가겠다란 걸로 야망캐도 아니고 자기가 열심히하고 잘하겠단 의지 있는 애인데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이없다 누구보다 열심히 하는 애를 보고 영악하다니...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대체 어디가 영악한뎈ㅋㅋㅋㅋ 아 오늘 진짜 이것저것 화나네 ㅋㅋㅋㅋㅋ 안형섭 그냥 열심히 하고 최선을 다 하고 그거에 좋아서 투표하는 건 우린뎈ㅋㅋㅋ 왜 애들 영악으로 만들어 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형섭이가 영악하다니 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영악의뜻을모르나봄ㅋㅋ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마틴은 항상 얼굴 막쓰는걸로 알티 개많이 타는거같아서 안타까움
19:37 l 조회 1
리센느 안원잘 치바 2편 안본 익인들 위해 요약해드림
19:37 l 조회 4
투어스 플레디스 칭찬타임 첫콘때 망해서 막콘때 협박했는데도 망함ㅋㅋㅋㅋㅋㅋㅋ
19:36 l 조회 6
최애는 좋은데 팬덤때문에 탈빠가 가능하구나
19:36 l 조회 24
잠만 홍명보 귀국 안 한다는 거 실화야...?
19:36 l 조회 63
김민재 이강인 각자팀에서 유일하게 32강 못 가는데3
19:35 l 조회 58
와 English pleas 댓글 무새한테 정국이 호통치는거 개좋다1
19:34 l 조회 48 l 추천 1
정국 박지훈 좋아하면 소나무임?9
19:34 l 조회 33
앤더블 빨리 컴백했음 좋겠어2
19:34 l 조회 23
넷플에 런닝맨 바로 안뜨지? 언제쯤 올라오는지 아는 사람?1
19:33 l 조회 13
보통 버터케이크는 호불호 많이 갈리지?
19:33 l 조회 15
난 축알못이라 그냥 화나지도 않음
19:32 l 조회 26
알디원 이 사진 보기좋다4
19:32 l 조회 69
OnAir 런닝맨 오늘 퀴즈 마온더 뭐뭐 더라?2
19:32 l 조회 18
콘서트 예매한적 없는데 카톡으로 콘서트 예매문자옴..17
19:31 l 조회 191
하투하 볼수록 멤버 잘짰다
19:31 l 조회 27
플디야 국내선예매 풀어라 어떻게 막콘 사쳌에서 응원법이 커서 놀라는게 있을수 있어
19:31 l 조회 26
근데 희승 ㄹㅇ 요즘 행복해보임1
19:31 l 조회 105
보넥도 재현님 정국이 언급하셨다 ㅋㅋㅋㅋ3
19:30 l 조회 101 l 추천 2
이게 라방 캡쳐라니 (ㅈㅇ 정국)5
19:30 l 조회 97 l 추천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