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3913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2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진짜 브랜뉴 누구지 우진인가 

 

말할 틈도 안주더라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의욕이 넘치시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진짜ㅠㅠㅠㅠ 차라리 그럴거면 자기가리더를하던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약간 악편느낌들었음 우진걔한테도 태현걔한테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살아남을려면 어쩔수없는듯 ...하지만 박우진이 좀 불쌍하긴했아ㅠㅠ 근데 결론은 악마의편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진이...짠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딱봐도 악마의편집같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악편느낌받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그건 악편 가능성 있어 보이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어? 싶다가도 나중에 그 안형섭? 님 가르쳐 줄 때 아 이거 악편이구나 싶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불편했음... 특히 그 노래 가르칠때 옆에서 하니까 너가하라는식으로? 그때 표정이... 리더 왕무시하는거 같은... 이건 악편아닌듯 편집없이 이어서 바로나온거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맞앜ㅋㅋ나 그거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이거 ㄹㅇㄹㅇ 악편 상관없이 그냥 그때 딱 보면 어 그래 니가 가르쳐줘~응~ 뭐 이런 얄미운 느낌의 표정이라... 나였으면 완전 빡쳣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리더 뽑아놓고 자기가 리드하는 거 보고 좀 그렇긴 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열심히하는거로보였는데 너무 대놓고 악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악편 같았어... 열심히 하는 것 같아서 좋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팀원들 숙소에서 말하는 거 보면 착한 거 같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도 팀이 잘되라고 그런거잖아!! 그리고 다른 멤버들 평도 좋았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무 악편이던데 특히 물마실때 연습중단 자막..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 팀은 그냥 리더를 잘못 뽑은거같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솔직히 박우진이 리더로서 역할 못 한 거 같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음 솔직히 나도 이렇게 생각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그 사람이 싫은건 아닌데 내가 현실에서 조 활동할때 그런 사람들 싫긴함 기껏 리더 뽑았으면 리더가 주축이 돼서 하면 되는데 자기가 말할 거 다하고 주도할거 다하고... 좀 리더를 믿어주거나 그렇게 주도권 쥘거면 자기가 했으면 좋겠음 그냥 그런 성격의 사람들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음 난 조원들 말하는거 보고 생각 바꿨고 그건 악마편집 충분히 할수있다고 생각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뭐 나서서 하는걸 편해하는 스타일인데 대신 자기가 최연장자? 이고 나름 선배인걸 자각을 못한거같음... 자기보다 어린 친구가 어려워 할거라는 생각을 못한거같아 ㅜ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좀 읭했는데 숙소에서 멤버들이 착하신 형 어쩌고 하는거보니까 시간부족+열정+편집의 결과물이 아닐까하는생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난 좀 이해안가는 게 리더만 알려주고 연습 이끄는 거 아니잖아 같은 팀원이니까 서로서로윈윈하자는 거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별로였음 난 진짜 연습할때 저러면 힘빠진다 잘하자고 하는거 아는데 그럴거면 자기가 리더한다고 하지 ㅠㅠㅠㅠ 리더는 괜히 눈치만 보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노태현이 빨리 진행하고 연습많이 하려고 그런거라던데 다들 연습많이하고 잘하면 좋은거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악편같음 애초에 노래가르쳐줄때도 노태현이 먼저 가르쳐주고있었는데 우진이가 또옆에서 가르쳐줬고 형섭이는 태현이만 보고엤었음 그래서 노태현이 빠줘줬고 악편 너무 심한것같다고생각 그리고 팀원이 인정할건인정하고 척하다했으니 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완전 악마의 편집같던데...심지어 너무 티나는 엠넷의 편집ㅋㅋㅋㅋ그냥 딱봐도 아 리더가지고 약간 트러블 있는 구도로 몰아가려고 하는구나 싶었음 너무 티나는 악편이라 오히려 노태현이 불쌍할정도...난 오히려 그거때문에 노태현이랑 박우진 호감도 더 올라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투피엠 안무영상 보면서 연습하는데 박자 틀린거라고 계속 그러지않았나?? 리더는 딱 안무영상보고 말한건뎁 너무 자기의견만 말해서 별로였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쟤네들은 대통령이 독재하면 안 된다 하면서 그 누구보다 독재를 바라는 듯
16:58 l 조회 1
콘이나 팬미 갈 때만 응원봉 쓸건데 대여가 낫겠지?
16:57 l 조회 1
홍명보 사퇴하면 37억 못받아?
16:57 l 조회 7
나 밖인데 라이즈 1위했다묘ㅠㅠㅠㅠ
16:57 l 조회 24
나의 성찬영..... 3
16:57 l 조회 23 l 추천 5
팬싸 앨범 n장 사고 당첨 안 되었다고 올리는 거 뭔가 웃김2
16:57 l 조회 4
한번 보면 절대 예전으로 못 돌아가는 틧....
16:57 l 조회 14
요즘은 음중보다 인가가 1위 더 쉬운가?
16:57 l 조회 22
걍 우리나라 스포츠 협회는 양궁 말고 다 갈아엎어야 하지 않나
16:57 l 조회 7
정보/소식 홍명보랑 같이 귀국 하는 선수 명단3
16:56 l 조회 40
하하 성찬이가 앤톤이랑 찍은 셀카 보내줌5
16:56 l 조회 47 l 추천 6
정보/소식 말로만 축구협회 뭐라하는 문체부장관과 이재명 대통령7
16:56 l 조회 28
2002년 이후 국대는 언제가 재미있었어?
16:56 l 조회 3
아 앤톤 1위하고 너므좋아함ㅠㅠㅋㅋㅋ2
16:56 l 조회 28 l 추천 2
대통령 워딩이ㅋㅋㅋㅋㅋ
16:56 l 조회 18
무의식적으로 다리 너무 모아서 앉아있었다고 탄식하는 정국이 ㅋㅋㅋ3
16:56 l 조회 29
중국이 돈 들이부어도 안되는거 축구 아이돌육성1
16:55 l 조회 17
한국 32강 탈락 확정되고 나서 멕시코 반응ㅠㅠ1
16:55 l 조회 49
모자키링 언제 다시 풀어주려나
16:55 l 조회 14
러시아전에서 김승규 잘못한게 넘 아까운디...
16:5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