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말하는데 저기는 하면서 뭐라 하는거 솔직히 똑같아
좋게 말하는 거랑 그냥 말하는 거랑 ㅇㅇ
거기는 서바이벌이고 그런데 실력가지고 뭐라 하고 그러던가 많이 봤는데
그거나 지금 말하는 이거나 똑같아보여
난 개인적으로 대휘 관심없던 스타일이였는데
오늘 그 말한게 이렇게까지 큰 영향을 끼치는게ㅋㅋㅋ 신기하다
그냥 삼자의 시선에서 봤을땐 몰려다니면서 욕하는거나 다름없는거 같아
싫어하는거 상관없는데 그 말 한마디로 다른 애들 동정표따면서 그러는 것도 보기 그래
그냥 싫으면 표 안주면 될 것을.. 굳이 너도 그렇지라고 하는 것처럼 인성이 별로다 라는 것을 강요하는 기분이야

인스티즈앱
조나단 인스타 댓글창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