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3918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0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난 커뮤를 여기밖에 안 해서 잘 모르겠는데 딱히 심하게 까이는 건 아닌 거 같음.. 비판은 하되 비난은 하는 게 아니지만! 도를 넘는 비난도 보이긴 함... 근데 난 심하게 까이는 거는 아니라고 생각하는ㅇ데
대표 사진
익인1
심하게 까이는것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그럭저럭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인적 이대휘니까 덜 까이는 듯한 느낌
다른 연생이 그랬으면 ㅃㅃ할 거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기희현? 그때는 이것보다 더 심했던걸로 기억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기희현 뭔일 있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때 지금 대휘처럼 잘하는 얘들 뽑아서 만들어가지구 좀 안 좋은 소리 많이 듣고 순위 많이 내려가구 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그랫구나!! 알려주니서 고마워!! 난 또 기희현분이 말을 잘못하신 줄 알아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심하진 않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늘발언별로인거되게많았는데대휘가화제성커서대휘만언급엄청됨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딱 이대휘가 가지고있는 화제성만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기희현때 생각하면 1도 아님
오히려 쉴드 장난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걔 발언은 진짜 아니라고 생각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응 솔직히 보면서 딱히 기억에도 안남고 더쎈발언한 연생들도 많았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른 연생이 그랬으면 얜 거른다는 말로 끝났을 발언이라고 생각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디가 심한지 모르겠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인신공격을 한것도 아니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ㄴㄴ 바꿔서 다른 연습생이 이대휘 센터 못 스는데는 이유가 있다고 했어도 이것만큼 반응 나왔을 거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냥 평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심하게 까이는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심하다고 생각함 다른애들도 심한말 했는데 이대휘만 크게 까이는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다른곳 반응도 비슷해 경솔하다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심하게까이는데..?인성궁예까지나오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ㅇ심하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안심하다고 생각
그 남은 애들중에 내 픽 있었거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응 심함 아직 끝난지 1시간정도 밖에 안지났는데 글은 수두룩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뭐가 심한지 모르겠는데 전혀 안심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ㄴㄴ전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심한사람은 심하고 어느정도로 끝내는 사람은 그냥 잘가!로 끝나는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쉴드조차없이 오늘 까인 연생들은 그럼...죽도록 까인건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딱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ㄴㄴ 솔직히 비판 받을만한 일이고 여기에 막 심한 욕하는 사람이 많은것도 아니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별로 안까이는 거 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작년 기희현은 이것보다 더 까인 거 생각하면 별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안 심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심하게 까이는것 같은데....도 넘은것도 여럿 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뭔 발언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조 편성 안 되고 남은 연생 보고 안 뽑히는 데에는 이유가 있다고? 그랬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인기없는애들이 그말했어봐...매장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심하지 뭘 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하오 원래도 훈훈하긴 한데
19:05 l 조회 1
샤갈 코르티스 마틴 키 190>193됨... 어디까지 클거임
19:05 l 조회 1
맨끝줄 2화 보는데..
19:05 l 조회 1
단톡방 갑자기 나가면 이상해보여?
19:04 l 조회 1
지금 우리 축구 연령별 대표팀도 노답이래
19:04 l 조회 1
9개 중에 1개 됐대ㅋㅋㅋㅋㅋ
19:04 l 조회 1
왜 난 다 봐도 캐캐체는 도저히 못 보겠지
19:03 l 조회 1
한일축구는 이미 2022년에도 벌어져있었음
19:03 l 조회 1
이 사진 개슬프다
19:03 l 조회 10
중멤들 스타일링 촌스러워지면 중티난다 하는거 웃김
19:03 l 조회 6
마틴은 빠혐 절대 안올듯 붙팬이나 사생한테도 행복감을 느끼는 아이임1
19:02 l 조회 33
얘들아 고도비만인애들은 며칠정도 굶어도돼?2
19:02 l 조회 11
라이즈 기본톤이 차분이라서 좋아
19:02 l 조회 10
인스파이어공연끝나고 루트 한번만 골라줘ㅜㅠ제발 1
19:02 l 조회 5
하이디라오 면은우 은퇴하는거 알아...?2
19:01 l 조회 59
손흥민 아쉬울 수 있는데 선수활용 못한 건 명보임
19:01 l 조회 13
홍명보 자진사퇴하면 위약금 축협에 내야하고 경질되면 축협이 홍명보한테 위약금 줘야 한다고?
19:01 l 조회 8
홍명보 선수 선발은 생각보다 합리적인 사람임
19:01 l 조회 14
축구 인터뷰 보이콧이 있긴 있었어?2
19:00 l 조회 24
정보/소식 아이오아이 인스타
19:00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