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나였으면 나도 나 스스로 그래 내가 안뽑힌데 이런 이유가 있겠지 하고 생각할텐데 옆에서 다른 조 애가 남는데 이유있겠지 하는 소리를 하는 걸 들으면 아니 나도 아는데 왜 너가...나 옆에 있는데....하는 느낌이라 그런 듯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만약 나였으면 나도 나 스스로 그래 내가 안뽑힌데 이런 이유가 있겠지 하고 생각할텐데 옆에서 다른 조 애가 남는데 이유있겠지 하는 소리를 하는 걸 들으면 아니 나도 아는데 왜 너가...나 옆에 있는데....하는 느낌이라 그런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