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판 받을 일 맞다고 왜 비판을 비난으로 받아들이는지 모르겠다고 하는 글이 하도 많아서 학년이 속상하다는 글도 못 올렸어
그래서 결과가 지금 대놓고 배척글이 올라오는건데 역시 가만히 있어야 될까?
아직 19살 어린애인데 패드립이며 조별과제 얘기 하면서 민폐다 실력도 없고 와꾸픽이다 이런 소리도 듣고 눈치보여서 영업글도 투표 해달란 글도 못 올리고 속상하다는 소리도 못하고 숨어있었는데 도대체 어디까지 더 참아야 되냐 우리는
| 이 글은 9년 전 (2017/6/11) 게시물이에요 |
|
비판 받을 일 맞다고 왜 비판을 비난으로 받아들이는지 모르겠다고 하는 글이 하도 많아서 학년이 속상하다는 글도 못 올렸어 그래서 결과가 지금 대놓고 배척글이 올라오는건데 역시 가만히 있어야 될까? 아직 19살 어린애인데 패드립이며 조별과제 얘기 하면서 민폐다 실력도 없고 와꾸픽이다 이런 소리도 듣고 눈치보여서 영업글도 투표 해달란 글도 못 올리고 속상하다는 소리도 못하고 숨어있었는데 도대체 어디까지 더 참아야 되냐 우리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