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3981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6
이 글은 9년 전 (2017/6/24) 게시물이에요
멤버수가 많은데도 올팬 많아보임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자 내가 최애없는 올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부러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약간 한 명으로 입덕하면 그대로 다 스며들고 결국 매일 아침 돌려돌려 최애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멤버수 많은거 치고 개인팬 많은편은 아닌것같음ㅇ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야나! 최애없는 올팬 나야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매일이 돌려돌려최애판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언제나 돌림판인 나야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최애가 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런거 말하면 안되나 작년까지 그 중 한명 개인팬했는데 개인팬하기 힘들어서 탈덕했음ㅋㅋ 너무 올팬분위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헉신기 그정도로 올팬분위기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나가던) 올팬분위기라기보단 올팬이 많음... n인지지도 티 잘 안내는 것 같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그냥 다들 멤버 전원을 다 좋아하고 다 아끼고 그러니까 나같은 팬들을 이해 못하는? 그런 분위기..
그런 팬들이 있으면 나 같은 팬들도 있는건데 뭔가 멤버들을 다 사랑하질 않는단걸 조금 싫어하는 분위기

오프에서 개인팬 조금이라도 티나면 약간 반기진 않는 눈치고.. 내가 그 전에 파던 애들은 개인팬이 덕질하기 좀 수월한 그룹이었어서 내가 더 적응못했을지도
근데 뭐 올팬들 입장도 이해가긴함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 난 몇명만이었는데 ㅠㅠㅜ 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근데 올팬들은 당연히 n인지지, 개인팬 티내는건 당연히안좋아하지않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돌려돌려 최애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돌려돌려~ 최애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래서 굿즈사기 힘드로.... 봉이는 돈도 엄찌... 굿즈는 다 이쁘지 ..(๐•̆ ㅅ •̆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최애 있기는 한데 최애란 그저 13명 굿즈 다 살 돈이 없어서(^^...) 정하기 위해 있달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야나ㅠㅠㅠ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3명다나한테너무소중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개인팬이 없다고 하긴 어렵지만 인원수 많은 것 치곤 엄청나게 올팬 분위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ㄱㄹ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22 내말이 이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ㅁㅈㅁㅈ 우리 진짜 올팬베이스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r굿즈는 예쁘게 나온 거 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예아 접니다!!!!! 부르셨나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래서 콘서트 할때마다 돈이 없어서 누구 굿즈를 살지 고민한다 플디 제발 단체 굿즈도 내줘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ㅁㅈ나야나~분명히최애가있었는데어느순간최애가13명이다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굿즈 살 때 직원보고 골라달라 하는 사람 나오세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이거 머리좋다 직원은 당황스럽겠지만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 대박 ㄹㅇ 머리좋다 와 대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 최애 회전초밥임......
그래서 항상 굿즈살때 쩰 예쁘게 나온거 삼.....13개 다사다간 내통장이 남아날거같지않아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최애가 없져...난 열셋에 인생 베팅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진짜 ㄹㅇ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ㄹㅇ진짜야... 아예 없다고 할 순 없지만 진짜 적은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야나.... 그래서 굿즈 나올때마다 전멤버 다 사는거 나야나.... 다들 너무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 매력 철철 ㅠㅠㅠㅠㅠㅠㅠ 따흐흑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최애는 있지만 나는 완벽한 올팬이다ㅏㅇ 안좋아할수가엄ㅅ어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솔직히 최애 있는데 진짜 무의미 하다 . . . 열세명 다 진짜 사랑하거든 .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있긴 있는데 최애 기반 올팬, 올팬이 압도적으로 많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진짜 돌려돌려최애판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무리 생각해도 애들 관계성 때문에 그런것같아 개인팬을 하려고 해도 내 최애가 얘랑 친하면 얘를 덕질하고 얜 쟤랑 친하니까 쟤도 덕질하고 하다보면 13명 다 좋아할 수밖에 없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활동마다 돌려돌려 최애판,,,,ㄹㅇ,,,,울애들 다 넘 예쁘고 소즁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다 마음으로 낳은 13명의 자식들인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열셋 다 넘나 매력있눈걸ㅠㅠㅠㅠㅠㅠ진짜 다 너무 사랑스러버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내 주변 그리고 나 올팬! 우린 올팬이 많은 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도 최애 없음 ㅋㅋㅋ 원래 성향도 글킨 한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제가 그 올팬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돌려돌려 최애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ㅁㅈㅁㅈ 나도 올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도 첨으로 최애가없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도 최애없따
인원수에 비해 올팬비율이 큰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맞아 최애는 그냥 굿즈살때 고민을 덜어주는 역할일뿐 근데 나중에 다른 12명 굿즈보면서 돈 없는거 한탄... 왜 니넨 다예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도 최애가 셉틴이라 개인굿즈 나오면 너무 힘들어..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ㅇㅈ 이번 MD 나에게 너무 힘든결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나 차애돌려돌려돌림판... 내가 차애를 안거쳐간 멤버가 최애밖에 없어 나는 그만큼 누구 콕집어서 특히 사랑주기 힘들었구 이제는 다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개인팬으로 시작해서 올팬하기 힘들줄알았는데 정신차려보니깐 스며들었더라 어느순간 애정도가 다 같아졌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애들이 최애 누구냐고 물어볼때도 있고 관심많아서 상처받을까봐 우리끼리도 줄세우기 엄청 싫어하고 관계성이 너무 좋아서 개인팬 별로 없는거같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세븐틴 입덕초기에는 갠팬해야지!했는데 한달도 안돼서 완벽한 올수니됐다!!!!!! 돌려돌려최애판 하루에 13번씩돌리는드ㅛㅌㅋㅋㅋㅋㅋ 그래서 굿즈살때도 망설여져서 안살때도있음 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나야나.
우리팬덤은 13명 아들키우는 덕질같달까. 누구하나관심을 안가질수없이 마음이 간다ㅎㅎ^^
얘들끼리 너무친하고 팀웤이 좋아서그런지 우리도 얘들친한모습에 우쮸쭈하는 어미맘ㅌㅋㅋ
너무 보기좋아 얘들끼리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예스 올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솔직히 점점 올팬많아지는 것 같아 첨엔 이정도까진 아니었는데 근데 난 올팬분위기가 좋아서 지금 넘좋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나도 올수니다...다 조아 돌려돌려 최애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열세명이니깐 데뷔전에 리얼리티나 데뷔초에 파트 분배같은거에서 차이났고 그에 따라 노출도가 달라졌을텐데 거기서 상처 많이 받았을것같아서 내가 더 열세명 모두한테 고루고루 잘해주랴고 노력함 그리고 그만큼 매력넘치는애들이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ㄹㄹ 개인굿즈힘들다..그래서 통장은 텅장이되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최애기반 올팬이 압도적으로 많고 그 다음으로 올팬 그 다음으로 n명 그 다음으로 개인팬 순으로 많은 것 같음 처음에 개인으로 시작했다가 n또는 올로 넘어가는 경우가 많아서... 일단 그 중 하나가 나임. 데뷔전 셉프보고 멤버 한명에게 입덕했다가 데뷔하고 아낀다 보고 또 한명한테 입덕하고 영상보다가 또 입덕 입덕 입덕 하다가 결국은 올팬... 애들이 관계성만 보면 안팔 수가 없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메가커피 팬덤마케팅으로 엄청 효과봤네
16:23 l 조회 1
정보/소식 쇼미더머니 출연 래퍼의 여자친구, 인연이 될 출연자 모집
16:23 l 조회 1
소속사 달라져도 그룹활동 가능함
16:22 l 조회 11
내 최애 팬들이
16:22 l 조회 18
코르티스 디올 떴당
16:22 l 조회 29
정보/소식 [속보] 홈플러스 "메리츠 2000억 대출 거부…파산 막도록 정부가 나서야”
16:22 l 조회 14
㉻ 엔하이픈 자기들끼리 얼마나 재밌게 논거야
16:22 l 조회 8
근데 같은 그룹인데 저 정도 정병 꼬일 정도로 1차가 없는 게 말이 됨?? 3
16:22 l 조회 59
올공 시위대 고소장 가는중인가봄5
16:21 l 조회 58
정보/소식 [단독] '청담국제고' 새 시즌 나온다, 아이들 미연 주인공 발탁
16:21 l 조회 28
보통 군백기 되면 현생에 더 집중하게됨??2
16:21 l 조회 13
혹시 호텔 취소건으로 소보원까지 가본 익 있어?
16:21 l 조회 6
코르티스 건엄쭈구리 개귀엽당ㅋㅋㅋㅋ1
16:21 l 조회 21
와 근데 땅울림하면 주는구나…11
16:20 l 조회 181
정보/소식 [속보] 가수 이무진 "소속사 21억 미지급"...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승소2
16:20 l 조회 121
건호 디올쇼 직찍5
16:19 l 조회 123
운전 못하는것도 완전 유전인가봐5
16:19 l 조회 67
엠넷 ㄹㅈㄷ 여자친구 구하는 프로그램 만듦 ㄷㄷㄷ4
16:18 l 조회 66
아일릿 정규 진짜 언제 내냐..4
16:18 l 조회 34
갠활 간절하다 웅..8
16:18 l 조회 1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