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400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2
이 글은 9년 전 (2017/6/25) 게시물이에요
프듀 다음시즌 얘기 나오길래 생각가지치기 하는데 저생각 딱 들자마자 욕나왔음 

김종현은 일위도 했고 코어도 많고 다들 데뷔할거라고 했는데도 떨어졌잖아~ 우리 열투표하자~ 이러면서 이름 팔릴거 생각하니까 머리아픔..
대표 사진
익인1
더이상 프듀랑 김종현 엮이기 싫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지매...즈에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미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제발 종현롤 이런거 안했으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벌써 짜증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심지어 방송에서도 말할 것 같아서 토할 것 같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벌싸짜증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시즌1 멤버들 언급되던 것처럼 될거 같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마짚)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빡 쳐 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지마ㅠㅠㅠ젭앙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진짜싫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그생각들었는데... 제발 종현이 이름이 나오질 않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시즌1때도 연정이 혜리 투표격차 안났다고 투표할때 엄청 말 많이나와서...종현이도 그럴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껄껄...더이상 프듀라는 글자를 보고 싶지 않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혈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진짜 별로. 그런 글 보이면 다 뒤집어 엎는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올라올때마다 쪼아댈꺼다...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결경-종현 루트였는데 머머맄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시즌2 팬들도 1때 결경 미나 언급하면서 독려하는 거 엄청 많이 봤어.. 어쩔 수 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 글 받고 2차순발식이나 순발식에서 1위한테 안심하지 말라 시즌2 1위도 떨어졌니 뭐니 이런거 하면 진짜 ㅂㄷㅂ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제발 하지 않길 나 그럼 머리풀고 달려가서 난리칠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씨 안돼.. 이마짚.... 흐즈므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씨.... 그런 말 나오기 전에 김종현 슈스 만들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또 김종현롤이 나오겠지 허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냥 시즌3하지마라......국프넘힘드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프듀독방만해도 결경이19위 언급 오조오억번은 봐서... 백퍼 시즌3 독방에서 종현이 순위 언급할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하 벌써부터 머리아프다 ㅠ 제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ㅎ....현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진짜제발.....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투에서도 내 픽 언급 암청 당했었는데 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제발ㅠㅜㅜㅜㅜㅜㅜ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키즈 체조 전석 15만 4천원. 국내 선예매. 돌출 미침
15:06 l 조회 1
난 플립 사서 쓰는 중인데도 플립병 못 고침
15:06 l 조회 1
근데 뭔 바람이 불어서 다들 국내 선예매 시도하는거지1
15:05 l 조회 13
직장 다니는 익들은 목요일에도 회사에서 축구 볼 예정?1
15:05 l 조회 4
무도 진짜 날것으로 개고생 했을 때가 재밌었던거 같아2
15:05 l 조회 6
국내 선예매 다 도입해야함
15:05 l 조회 6
와 스키즈 드디어 국내 선예매1
15:04 l 조회 15
힙플페 이후로 자꾸 성찬씨가 탐라에 뜨는데3
15:04 l 조회 22
야 우리도 국내 선예매 해 빨리
15:04 l 조회 13
솔직히 난 노홍철 나갔어도 잘봤고 이때까지만 해도 무도 같았음2
15:04 l 조회 24
다들 이 글 신고 좀 부탁1
15:04 l 조회 48
본인표출늦은 점심 골라줄 익.. 후보있어 4
15:03 l 조회 19
으앙 스키즈 국내 선예매
15:03 l 조회 28
와 제왑도 이제 국내 선예매야2
15:03 l 조회 33
길은 솔까 길 물 오르고 7명 합 제일 좋을 때 하차한게 컸지3
15:03 l 조회 17
성찬이랑 태산 DYD 챌린지 찍었네7
15:02 l 조회 57 l 추천 1
스키즈 국내선예매다3
15:02 l 조회 47
앨범 1장도 안사고 가끔 인형굿즈 사는데 한국일본콘 올콘 뛰면 코어야?1
15:02 l 조회 22
이준영 송강 가능1
15:02 l 조회 53
정형돈 노홍철 없으니까 그 티키타카가 진짜 확 줄긴하더라2
15:02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