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4119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5
이 글은 8년 전 (2017/6/25) 게시물이에요
아이오아이가 1년 활동하고 수익이 개인당 2억이었다는데 소속사 뭐 다 떼도 최소 1억 가까이는 가져갔겠네 그럼 진짜 빅뱅이나 엑소방탄같은 아이돌은 도대체 얼마를 버는거짘ㅋㅋㅋㅋㅋ 매년 해외투어도 돌던데 해외투어가 수익중에 제일 최고라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엑소 진짜 엄청 엄청 많이 번다던데...상상 그 이상이래 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상상 그이상이랬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더 벌었을줄 알았는데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전에 학생회 하느라 아이돌 행사비용 업체 통해서 본적있는데, 상상초월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빅뱅 10년전에 500억벌었다했음 지금은....상상이 안됨 개인수입도 넘사가되버려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 순수익?ㄷㄷ 소속사 다 떼고가도 억대겠네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매출인지 순수익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그땐 회사가 더 많이 가져갔겠지만
지금은 빅뱅 8 와지 2로 가져간다고 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순규도 앞으로 평생 먹고살 돈 벌어놨다그랬는데 어마어마하지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빅뱅 월투만 따지면 인당 30억은 가져간다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소속사에서 다 떼고 2억임 아이오아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떼고 2억?ㅋㅋㅋㅋㅋㅋ 와ㅋㅋㅋㅋㅋ 진짜 아이돌 수명 짧아도 평생직업이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ㅇㅇ 열한명이서 100억인데 씨제이 와엠씨가 반 가져가면 50억 이거 소속사랑 반 나누면 2억정도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빅뱅 단체도 단체인데 솔로도 만만치않음 솔로로 광고랑 투어도는 애들인걸ㅋㅋㅋㅋㅋ참고로 지디 저작권료 많이버는데 지디재산에서 미미해서 별로차지안하는부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빅뱅 해외투어로 버는 수익으로만 포브스에 올라가고...정말 그사세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대박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또 격차가 심하기도 하지 소리소문 없이 사라지는 팀도 많으니까ㅋㅋㅋ머 이건 사회어딜 가나 마찬가지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이라이트 12년도에 9억 몇씩 가져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회사가 6이였나 그랬음 6: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이콘 3월까지였나? 작년까지엿나 600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세상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행사만해도 어마무시하다고 들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방탄 브라질콘 하나로 10억 버는...진짜 엄청 벌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세상에나 대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잘 된 케이스만 보면 진짜 잘버는듯
근데 저만큼 잘되는게 쉬운게 아니니까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투어 한번 가면 엄청 잘벌고
내본진 투어 안다닐때도 정산하면 10억 가뿐히 넘겨서 가져가더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막내동생이랑 영상통화 4시간 하는 언니야
13:23 l 조회 3
탈퇴멤이랑 친목 좋아하는 팬덤도 있어...?
13:22 l 조회 20
소속사들 외부에서 래퍼 데려와서 걍 아이돌 시키면 안되나
13:22 l 조회 10
말잘하기로 유명한 남돌님 버블 진짜 재밌네 ㅋㅋㅋㅋㅋ1
13:22 l 조회 16
정국 들기름 막국수는 정말 명작이다1
13:22 l 조회 5
마크팬들이 타팬인척 하는 플 같음10
13:21 l 조회 72
생각이 짧아서 팬들이 싫어할거란걸 몰랐나봄 ㅋㅋ3
13:21 l 조회 64
시즈니가 왜 시즈니인가를3
13:20 l 조회 63
인기 얻는건 좋은데 정병이 너무 많아지니까
13:20 l 조회 12
그냥 자기 기분 나빠서 욕하는건데 왤케 당당함?9
13:20 l 조회 47
레몬탱 뭔가 오마이걸 떠오르지 않아??7
13:20 l 조회 34
팬들이 싫어할거란 생각을 못했나3
13:20 l 조회 65
ㅇㄴ 러브버그 집까지 기어들어오네4
13:19 l 조회 27
걍 저기판은 유난심하고 까빠 개많은데6
13:19 l 조회 84
ㅎㅌㅎ 견제 진짜 심한듯6
13:19 l 조회 52
막막콘 이후로 감정생김 2
13:19 l 조회 61
걍 뒷우정 하세요1
13:18 l 조회 74
집에 가고싶어
13:18 l 조회 11
내최애 정병 여기서 지혼자 빌드업하다가 갑자기 마플글씀
13:18 l 조회 26
탈퇴멤 관련은 타팬은 말 안얹는게 맞음5
13:18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