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노래못하는거 같아 이런글 올라오면 꼭 댓글에 자기파트는 소화잘한다고 실력없는거 아니라고 하는데 물론 자기파트도 제대로 못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파트소화한다고 실력좋다고 하는거 좀 이해불가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가끔 ~~~노래못하는거 같아 이런글 올라오면 꼭 댓글에 자기파트는 소화잘한다고 실력없는거 아니라고 하는데 물론 자기파트도 제대로 못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파트소화한다고 실력좋다고 하는거 좀 이해불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