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5261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플레이브 데이식스 하이라이트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가끔 ~~~노래못하는거 같아 이런글 올라오면 꼭 댓글에 자기파트는 소화잘한다고 실력없는거 아니라고 하는데 

 

물론 자기파트도 제대로 못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파트소화한다고 실력좋다고 하는거 좀 이해불가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그 파트가 어떤 파트냐에 따라 천지차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실력 좋고 말고를 떠나서 걍 자기 파트만 소화 잘하면 난 딱히 문제 엊ㅅ다고 생각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건 상관안해 그냥 파트소화한다고 실력좋다고 말하는게 이상하다고 하는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파트소화 잘한다=\=실력 좋다는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그냥 굳이 욕 먹지 않을 정도라고는 생각함 물론 그 자기파트를 라이브에서도 진짜 잘~~~소화할 때의 얘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오전 알바하는데 왜 사람이 없나 햇더니
20:51 l 조회 1
성찬 에터뷰 게스트들이랑 얼굴합이 다 좋다
20:51 l 조회 1
호날두 연봉이 3천억대야??
20:51 l 조회 1
홍명보가 나간다해도 그담에 또 이상한감독오면
20:51 l 조회 3
샤갈ㅋㅋㅋ 친구가 인피니트도 5백을 하는데 홍명보 지가 뭐라고 3백 고집하녜
20:50 l 조회 21
최애 나오는 영화 구매하려고 포인트 충전했는데
20:50 l 조회 4
원래 남아공이 잘하는 나라는 아니야?4
20:50 l 조회 13
근데 근로장려금이 일을 안한사람도 받을수잇는거야?1
20:50 l 조회 20
카타르 대회 브라질전은 크게 지고 있는데도 열심히 뛰었음1
20:50 l 조회 5
오늘 큰방에서 슴 하이브 회사 싸움이 하고 싶나보네6
20:49 l 조회 57
청년미래적금 쿠팡 일용직 다녀도 ㄱㄴ해??1
20:49 l 조회 11
경기 지금 보는데 남아공 개아쉽겠다3
20:49 l 조회 36
너넨 우연히 최애 자만추해서 대화도 한두마디 하고 그랬는데
20:49 l 조회 16
빅뱅콘 몇시간 할려나1
20:49 l 조회 7
덕질하는 커뮤에서 이런 사고방식 많아서 힘들어1
20:49 l 조회 45
장애학생학교에서 아이돌이 어떻게 선생님을 해?3
20:48 l 조회 33
1위 못했다고 왜이럼11
20:48 l 조회 250
일단 캣츠아이 첫 국내 음방 1위 하셨으니1
20:48 l 조회 26
너네 수박상 뜻이 과일 아니고 사람인 거 알았어??
20:48 l 조회 14
하 감스트 오늘 리뷰 올라온 거 왤케 웃기지
20:48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