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중의 기본이지만 우선 자기파트 잘 하면 되는거 아냐? 그거에 있어서 엑소 메보가 너무 잘 하는 것 뿐이지 다른 멤버들도 알맞게 잘 한다고 생각하는데 항상 이런주제마다 언급되는 멤버가 정해져 있어서 맘 아프네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기본중의 기본이지만 우선 자기파트 잘 하면 되는거 아냐? 그거에 있어서 엑소 메보가 너무 잘 하는 것 뿐이지 다른 멤버들도 알맞게 잘 한다고 생각하는데 항상 이런주제마다 언급되는 멤버가 정해져 있어서 맘 아프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