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5274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https://twitter.com/NB_NB096802/status/880743209768321024 

 

나 외갓집이 강원도거든 뭔가 억양이 울 사촌오빠 생각나 근데 엄청 어릴때 상경했던데 저건 사투리가 아니고 걍 말투가 저런건가 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난 하나도 모르겠어..나 강원도 사는데 진짜 강원도 사투리 있어?? 궁금하다 강원도 사투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강원도 10년째 살고있는데 나랑 억양이 비슷하시넼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강원도 익인데 강원도 사투리를 몰라...ㅎ 내가 쓰고 있는건지도 몰라 그래서 구분을 못해..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탈모아니에여!!!이때도 약간 사투리 느낌 나던데? 우리 아빠 강원도 사람인데 강원도 억양이 딱 저래 약간 북한말 같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강원도 느낌있음 사투리 같은데?? 왜냐면 약간 우리 할머니 말투가 들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약긴 어쩔때 강릉 억양 있는거같아 ㅋㅋㅋ김조년이에요 이런거 ㅋㅋㅋㅋ근데 거의 서울사람 ㅋㅋㅋㅋㅋ강릉이 영동지방이라서 약간 니 머머했나?이런 말투인데
김조년이에요 저 탈모아니에여 아빠도 아니에여 이런거 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랬어야 하는데
23:03 l 조회 1
익들아 스탠딩, 좌석있는 콘 놀티에서 여러번 예매해야하거든?
23:03 l 조회 1
축구 국대감독 벤어게인 불가능하나?
23:03 l 조회 4
소통안온 돌들 국대한테 밥이라도 사라 ㅌㅋㅋㅋㅋ
23:02 l 조회 13
소통안와도 열애설 있어도 역시 월클인가봄 1
23:02 l 조회 22
스코틀랜드 사람들 남아공전 보고 욕하는거 웃기네
23:02 l 조회 10
축협한테 제일 화났던 점1
23:02 l 조회 16
앤톤 뭔가 고급지게 생겼어
23:02 l 조회 6
손흥민 이재성 동결건조...1
23:02 l 조회 9
리센느 이거 진짜 아랑스럽다...2
23:02 l 조회 23
한국 오고싶어한 외국감독2
23:01 l 조회 37
32강 죽음의 경우의 수 언제 끝남?3
23:01 l 조회 26
스탠딩 갈때 뭐 들고 가?
23:01 l 조회 5
빅뱅 콘서트 취켓1
23:00 l 조회 17
생각해보니까 아까 라이즈 키알 장난아니게 울렸겠다3
23:00 l 조회 65
2008 월드컵 1승1무1패인데3
23:00 l 조회 30
아디오스 들으면 나만 아련해지는거 아니지..
23:00 l 조회 15 l 추천 1
축구 너무 터무니없이 못하니까 음모론 나오는거 개웃기네
22:59 l 조회 21
last virgin 들을때마다 너드광 생각남
22:59 l 조회 3
플무 멤버가 꺼드럭대는 거 왤케 보기 힘드냐2
22:59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