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뷔 무대 보고 못한다고 하다니 충격이다 노래를 엄청 잘하고 이런거는 모르겠는데 평타는 친다고 생각하고 근데 얘는 일단 무대를 잘하잖아.. 표정이랑 춤 잘추지 않나 얘가 실력으러 까일정도는 아닌거같음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 뷔 무대 보고 못한다고 하다니 충격이다 노래를 엄청 잘하고 이런거는 모르겠는데 평타는 친다고 생각하고 근데 얘는 일단 무대를 잘하잖아.. 표정이랑 춤 잘추지 않나 얘가 실력으러 까일정도는 아닌거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