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Oct_1004/status/880582530381922304
우지야 호시야 우지야 너희를 보니까 너무 좋아
맞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목소리 크다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https://twitter.com/Oct_1004/status/880582530381922304 우지야 호시야 우지야 너희를 보니까 너무 좋아 맞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목소리 크다 |
|
세븐틴 대박이다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