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은 안좋아하는데 순살이면 또 먹는다. 족발 안먹는 사람은 피곤하다 자기가 족발 먹고싶은데 못먹으니까. 밤에 음식 생각나면 섣불리 나가라. 섣불리 안나가면 못잔다. 음식박사 강동호 명언
|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
|
치킨은 안좋아하는데 순살이면 또 먹는다. 족발 안먹는 사람은 피곤하다 자기가 족발 먹고싶은데 못먹으니까. 밤에 음식 생각나면 섣불리 나가라. 섣불리 안나가면 못잔다. 음식박사 강동호 명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