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하는거 비꼬는거 진짜 아니고 뉴이스트 6년 맞니? 무튼 데뷔하고 오랜시간 빛을 못 보고 있다가 정말 길이 막 피기 시작하니까 다같이 기뻐하는 거 같음 같이 응원하는타팬도 많고 활동 겹쳐도 스밍돌려준다고 히고 뉴이스트 인생 그동안 진짜 열심히 잘 산듯 해 나도 같이 응원할게!!
| 이 글은 8년 전 (2017/7/25) 게시물이에요 |
|
욕하는거 비꼬는거 진짜 아니고 뉴이스트 6년 맞니? 무튼 데뷔하고 오랜시간 빛을 못 보고 있다가 정말 길이 막 피기 시작하니까 다같이 기뻐하는 거 같음 같이 응원하는타팬도 많고 활동 겹쳐도 스밍돌려준다고 히고 뉴이스트 인생 그동안 진짜 열심히 잘 산듯 해 나도 같이 응원할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