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stiz.net/pt/1959221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이회사 대박이야 울림 어떠냐고 묻는 말에 "관심없다" "상처만 받고 나왔다" 얼마나 화가났으면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ㅋㅌㅋㅋ 애들놔줘 부탁이야
| 이 글은 8년 전 (2017/7/25) 게시물이에요 |
|
https://www.instiz.net/pt/1959221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이회사 대박이야 울림 어떠냐고 묻는 말에 "관심없다" "상처만 받고 나왔다" 얼마나 화가났으면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ㅋㅌㅋㅋ 애들놔줘 부탁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