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까지만해도 그래도 애들이랑 울림이랑 친하니까 계속있었으면했는데 정작 모든면에서 애들 제대로 케어해준적도없고 피드백도 한번도 제대로한적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잉피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7/28) 게시물이에요 |
|
전까지만해도 그래도 애들이랑 울림이랑 친하니까 계속있었으면했는데 정작 모든면에서 애들 제대로 케어해준적도없고 피드백도 한번도 제대로한적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잉피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