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엑소랑 뉴이스트 친목도 보고싶궁 ㅠㅠㅠㅠㅠ 울 애들이랑 지금까지 친목 한 번도 없었지? ㅠㅠㅠㅠㅠ
데뷔 동기라서 좋은데 앞으로 음방에서도 많이 마주쳤음 좋겠다 ㅎㅎㅎ
랑들이랑 뉴이스트 내가 많이 응원함...
| 이 글은 8년 전 (2017/7/31) 게시물이에요 |
|
막 엑소랑 뉴이스트 친목도 보고싶궁 ㅠㅠㅠㅠㅠ 울 애들이랑 지금까지 친목 한 번도 없었지? ㅠㅠㅠㅠㅠ 데뷔 동기라서 좋은데 앞으로 음방에서도 많이 마주쳤음 좋겠다 ㅎㅎㅎ 랑들이랑 뉴이스트 내가 많이 응원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