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8186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To 소속사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8년 전 (2017/8/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아이오아이

프듀2때 성운이 원픽이었던 밤인데 

소나기 때문에 마음상한 앙들 너무 미안해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ㅜㅜ그 때만 해도 그게 뭐가 문제인지 몰랐는데 어제 알았어 앙들이 기분 상했었던 걸.. 

이제라도 속상하다고 말해줘서 고마워  

말안했으면 평생 몰랐을거야.. 

근데 하나만 알아주라 

우리는 단지 그 멤버의 행동이 재미있고 웃겨서 그런거지 

절대 그 파트를 비웃거나 무시할 의도는 전혀 없었어ㅜㅜㅠㅠㅜㅜ정말이야ㅠㅜ 

여태 썼던 거 너무 미안하고 

타싸까지 내가 다 막을 수는 없지만 

적어도 여기서는 그 장난 안나오게 해볼께 

너무 너무 미안해ㅜㅜ
대표 사진
앙1
독방까지 이렇게 찾아와주시고 사과 해 주셔서 고마워요ㅎㅎ 우리 팬송 소중하단거 알아주신 것도 너무 감사드립니다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앙
앞으로는 진짜 조심할께요ㅠㅜ
둥글게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앙2
독방까지 찾아와서 사과해준거 너무 고맙고 마음도 알겠는데 그런식으로 소비될 노래 아니고 다시는 워너원분들이 소나기 안부르셨으면 좋겠다는 생각밖에 안든다 물론 워너원분들도 시켜서 부르시는거지만 남의 가창력 자랑 노래로 소비되는거 진짜 기분 나쁘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앙
워너원이 부르는 건 우리도 어떻게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라서..그치만 기분 나쁜 건 이해해..
아무튼 본문에서 말한 그 장난은 진짜 안나오도록 해볼께 미안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유정이 청순 룩도 넘 잘 어울리네
06.15 14:02 l 조회 98
콘서트 이후로 아이오아이만 생각 중
06.03 20:03 l 조회 59
혹시 막 이층 필요한사람!! 4
05.23 22:24 l 조회 120
드디어 컴백이네
05.19 18:31 l 조회 98
오랜만에 생각나서 와본다 5
05.22 03:07 l 조회 394
소미 팬싸 가보자고오오
07.28 10:08 l 조회 260
나만 앙들 보고싶었어?
07.21 17:59 l 조회 238
소미따라 틱톡하기
05.06 18:25 l 조회 162
있짜나...나 한때 앙페스 열심히 했는데...
05.06 16:20 l 조회 329
I.5.I - Yes, I love it!이거 놓쳤는데 다시볼방법없니? 2
05.05 01:28 l 조회 331 l 추천 1
다시보기ㅠ1
05.04 23:45 l 조회 134 l 추천 1
하루 종일 소나기가 내리네
05.04 22:54 l 조회 51
애들 내가 생각한것보다 더 끈끈해보였어 1
05.04 22:07 l 조회 216 l 추천 1
우리앙❤ 1
05.04 22:03 l 조회 194 l 추천 1
행복했다 1
05.04 21:54 l 조회 87 l 추천 1
근데 진짜 소나기 내리면 소나기 생각나서 틀고 1
05.04 21:27 l 조회 102 l 추천 1
앞으로도 행복하길 빌어 1
05.04 21:21 l 조회 87 l 추천 1
아 근데 애들도 너무 라는 말 쓸때 3번 붙혀서 쓴다는거 핵공감이지 않아?ㅋㅋㅋㅋㅋㅋ 2
05.04 21:07 l 조회 119 l 추천 1
우리도 수고많았어 우리도 칭찬해 1
05.04 21:03 l 조회 95 l 추천 1
자기들끼리 잘 지내는거 알았지만 오늘보니 더 반갑고ㅠㅠ 아 여운 어떡해
05.04 21:02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아이오아이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