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아이오아이
프듀2때 성운이 원픽이었던 밤인데 소나기 때문에 마음상한 앙들 너무 미안해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ㅜㅜ그 때만 해도 그게 뭐가 문제인지 몰랐는데 어제 알았어 앙들이 기분 상했었던 걸.. 이제라도 속상하다고 말해줘서 고마워 말안했으면 평생 몰랐을거야.. 근데 하나만 알아주라 우리는 단지 그 멤버의 행동이 재미있고 웃겨서 그런거지 절대 그 파트를 비웃거나 무시할 의도는 전혀 없었어ㅜㅜㅠㅠㅜㅜ정말이야ㅠㅜ 여태 썼던 거 너무 미안하고 타싸까지 내가 다 막을 수는 없지만 적어도 여기서는 그 장난 안나오게 해볼께 너무 너무 미안해ㅜㅜ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