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1714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5
이 글은 8년 전 (2017/8/28) 게시물이에요
애들 때문이 아니라 회사+나머지 모든것 때문에 탈덕ㅋ 

 

진짜 너무 힘들어서 애들을 봐도 그냥 그래ㅋㅋ 

 

애들 좋아하면서 기쁠때도 많았고 행복할때도 많았는데 

이제 다 부질없어졌다..... 

 

오히려 입덕하기 전이 난거 같아.. 지금 너무 스트레스 받고 자살충동까지 들어 

 

굿즈빨리 팔고 계정 삭제해야지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나 방금 인티 들어왔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나도 그럼 애들은 별생각없는데 난 팬들때문엨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진짜 모든게 다 짜증나고 스트레스 받아ㅋㅋㅋㅋ 덕질 때문에 자살까지 하고 싶어 아니 진짜 할지도 몰라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컴백 기다렸는데 막상 컴백 티저 뜨니까 진짜 현타 장난 아니었음 그래서 지난주?에 탈덕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축하해~ 진짜 그냥 다 부질없는거 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투본이었는데 한쪽 팬들 거짓말하는거 다아는데 계속 일방적으로 계속 맞다고해서 짜증나서 탈덕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가 힘들면 그만두는게 맞지 ㅠㅡㅠ 마음고생하지말고 그만 스트레스 받아라 8ㅁ8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ㅠㅠ따뜻하다ㅠ 탈덕했는데도 여전히 스트레스는 받고...애초에 좋아하지 말걸..이라는 생각도 들어ㅋㅋ애들이 뭐라고 진짜....ㅋㅋ댓쓰니도 스트레스 받는 일 없길 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현생에 치여서 ㅌㅇㅌ 들어가지도 못해써 ㅠㅡㅠ 혹시 단거 좋아하면 자바칩 사먹어!!! 그거 먹으면 만사 행복해지더라 희희 그래도 좋아하는 동안 좋은 추억있었...겠지? 그거 생각하고 그런건 후회하지말자 !!! 스트레스 덜받게 푹 쉬고!! >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고마워ㅠㅠㅠ!! 이제 그냥 다 잊으려고..정말 화면으로 보는거 거기까지가 딱 좋았던거 같아 나중에 또 아이돌 좋아하게 되면 이 정도로 깊게 안 좋아할려고ㅋㅋ댓쓰니도 푹 쉬고 답글 달아줘서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루드는 스텔다 파트가 바이럴된게 컸나?
16:23 l 조회 1
니네 제일 좋아하는 정국이 노래 뭐야1
16:23 l 조회 5
원빈은 앞으로 연기 안 할듯1
16:22 l 조회 36
검은색 입은 멤버 센터 치고 나가는거 시강 미쳤다
16:22 l 조회 24
늦덕이라 투바투 입덕하고 연준이 솔로는 처음 맞이하는데1
16:22 l 조회 7
하긴 1차 많으면 정병 올 일이 없긴 하네 1
16:22 l 조회 29
와 처음 글써보는데 시간 진짜 오래걸리네
16:21 l 조회 5
인천공항 1텀널>인스파 택시 잘잡혀...?3
16:21 l 조회 14
요즘 길가면서 땀난적있어?13
16:20 l 조회 69
위시 다다다 리멬한거 걍 일본말고 한국앨범으로 내지..1
16:20 l 조회 48
옌스 탓 개웃기네 고작 45분뛰었는데2
16:19 l 조회 24
에혀 그니까 멕시코전에서 비기지도 않았는데 무슨 자신감으로 3차전 경기를 그따구로했냐..
16:19 l 조회 16
아니 뭐지 집 맨날 쓰레기 비우는데도 날파리? 초파리? 날아다님17
16:18 l 조회 74
정보/소식 [속보] '매관매직' 김건희, 1심서 징역 7년
16:18 l 조회 21
살면서 공방 처음가보는데 도와줘ㅓ(하이브)3
16:18 l 조회 16
알페스 정병은 1차 많은 씨피만 먹으면 없어질듯 7
16:17 l 조회 52
축구때문인지 알고리즘에 손웅정님 떴는데
16:17 l 조회 16
구청에서 A4용지 2장 빌렸는데 종이 필요없어지면 어떡할거야?4
16:17 l 조회 71
목뒤~등짝에는 노스엣센스 어케 바름?
16:16 l 조회 26
32강 진출 거의 확정같은데? 유력해보임14
16:16 l 조회 35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