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 많아.. 정없조 연습실에서 종현이가 웃으면서 아 권현빈 한 거 .. 그거 뭔 상황이었는지 보고싶고. 쇼타임 상균이 생일몰카도 보고싶고. 영민이가 용국이한테 어떻게 대해줬길래 영민이형이라고 하는지 보고싶고. ....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진짜 너무 많아.. 정없조 연습실에서 종현이가 웃으면서 아 권현빈 한 거 .. 그거 뭔 상황이었는지 보고싶고. 쇼타임 상균이 생일몰카도 보고싶고. 영민이가 용국이한테 어떻게 대해줬길래 영민이형이라고 하는지 보고싶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