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4724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8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이기용배 솔직히 지겨워  

여친하면 이기용배 이기용배하면 여친 이런게 너무 심해
대표 사진
익인1
카라-스윗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Aoa - 용형 (이젠 아니지만
마마무 - 김도훈 <- 본진인데 제발 좀 바꿨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피니트도 초반에는 스윗튠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생각보다 오래쓰는것도 아닌데 2년차잖아 다른 아이돌들도 노래하나 잘되면 그정도는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본진도...1년 째 같아서... 버렸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런 아이돌 그룹도 꽤 있던데 위에그룹들처럼 이기용배가 반응 좋았으니까 계속 쓰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인피니트 스윗튠은 자기복제 느낌 없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작곡가 같아도 충분히 다른 느낌 낼수 있는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호주 파라과이는 무승부 해야 돼서 설렁설렁 하는데1
12:28 l 조회 23 l 추천 1
미국은 축구 못함?2
12:28 l 조회 9
아니 32강 올라갈 확률 매우 높다면서3
12:28 l 조회 35 l 추천 1
요즘 한국 축구는 승부의 문제가 아니라 이런 감동적인 장면이 안나와서 너무 노잼임...
12:28 l 조회 11
마크 해외여론 진짜 안좋네4
12:27 l 조회 66
OnAir 튀르키예가 어제 한국보다 열심히 하는듯ㅋㅋ1
12:27 l 조회 21
호주 파라과이 무승부로 끝나면 망이야?4
12:26 l 조회 64
이러나 저러나 난 32강 갔으면 좋겠다1
12:26 l 조회 27
익들 동생이 두달만에 20키로뺐다고하면7
12:26 l 조회 38
호주파라과이 나라도 열심히 안 뛰겟다4
12:26 l 조회 84
햄버거 vs 볶음우동 골라주라2
12:26 l 조회 7
롯데시네마 팝콘 치토스맛 먹을만함?2
12:25 l 조회 8
오바 좀 보태서 어제 한 경기가 우리나라 역대 월드컵 경기 중 최악같음.....ㅇㅇ3
12:25 l 조회 53
연애실험실 보는중인데2
12:25 l 조회 9
축구 물마시는 시간? 이건 또 ㅁ ㅓ야?3
12:25 l 조회 40
유우시 화 없는 스타일이야?3
12:24 l 조회 35
엥 엠넷플러스에 일프듀 신세카이 다시보기 다 내려갔네..... 2
12:24 l 조회 29
히든싱어 이승기편 계속 틀리고 마지막만 맞췄거든
12:24 l 조회 8
우리 32강 갈만해? 3
12:24 l 조회 75
이삭토스트 먹을까 김치찜 먹을까11
12:24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