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안 나갔으면 진행 진짜 답 없음 멘트 하다가 자르고 라디오의 기본이 시간 배분인데 시간 배분 진짜 안 되고 또 라디오 특성상 듣기 좋아야하는데 내가 그거 보라로 안 보고 듣기만 해봤는데 진짜 별로여씀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제발 안 나갔으면 진행 진짜 답 없음 멘트 하다가 자르고 라디오의 기본이 시간 배분인데 시간 배분 진짜 안 되고 또 라디오 특성상 듣기 좋아야하는데 내가 그거 보라로 안 보고 듣기만 해봤는데 진짜 별로여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