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가 30되는거 몇년 안남은거 좀 뭔가 허하다 30넘어서 어케 될지말지도 모르는 거지만 쭉 할지 안 할지 앞일 모르는 건뎅 뭔가 좀 그래 ㅠㅠ 나이 안 먹었음 좋겠고 막 이러나 큐큐 어리석은 생각이지만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첫째가 30되는거 몇년 안남은거 좀 뭔가 허하다 30넘어서 어케 될지말지도 모르는 거지만 쭉 할지 안 할지 앞일 모르는 건뎅 뭔가 좀 그래 ㅠㅠ 나이 안 먹었음 좋겠고 막 이러나 큐큐 어리석은 생각이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