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4728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첫째가 30되는거 몇년 안남은거 좀 뭔가 허하다  

30넘어서 어케 될지말지도 모르는 거지만  

쭉 할지 안 할지 앞일 모르는 건뎅  

뭔가 좀 그래 ㅠㅠ 나이 안 먹었음 좋겠고 막 이러나 큐큐 어리석은 생각이지만
대표 사진
익인1
나이먹는건 안슬픈데 군대에 가까워지는게 슬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44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55...나이드는건 괜찮은데 군대가까워짐는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66666 보내야한다는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77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8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99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0.... 군대생각만해도 눈물나오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년에 서른 둔 팬은 슬픕니다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첫째내년 30인데 나이를 먹는게 슬프다기보단 군대로인해 못볼날이 점점다가오는게 너무 슬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슬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나이먹는데 뭐.. 근데 군대 갈날이 가까워져서 그건 슬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군대 보낼 생각하면 슬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슬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미 30대인 멤버들이 반 이상이라... 30넘는거는 괜찮았는데 35 넘는거는 슬퍼.....ㅜ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내 나이 먹는게 슬프다... 내 본진은 나이먹어도 그대로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ㄴ 아니 슬프진 않아 어차피 곧 다 군대 간다 내년에 둘째라인들 간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이 먹는 건 다 먹는거라 슬프진 않지만 (단 미자탈출하는 멤들응 조오금 슬픔) 군대에 가까워진다는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찬아.. 우진아 지훈아 나이먹지마 너넨. 특히 이찬ㅠㅠㅠㅠㅠ 우리 방차뉴ㅠㅠㅠㅠ나이 먹지마ㅠㅠㅠㅠㅠㅠ기요미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가 나이먹는게 슬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회사가 일을 했으면 안슬플거같은데 회사가 일을 안해서 너무 슬퍼.. 지금 내 최애 마지막 20대거든..... 남자들한테 아직도 인기많고 찾아보는사람도 많고 기다리는사람도많은데 회사가 일을안해서 팬들도 다 그것때문에 솔직히 티는안내도 슬퍼하는거 보여.. 1년이라도 더 일하고 더 보여주기도 아까운 사람인데.. 외국팬들도 마지막 20대를 이렇게 보내고 있는게 팬으로서 너무 싫다고 많이들 그래서 탐라 자주 들어오고....ㅠㅠ 내 최애가 쉬고싶어서 쉬는게 아니라 회사에서 일을 안해서 쉬는거야.. 결국 며칠전에 회사계정까지 언팔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슬퍼 회사가 개떡같아서ㅋㄱㅋㄱㅋㄱㅋㄱ내새끼 내년에 30인데 올해 컴백 하나도 안함 ㄹㅇ 미친것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가 나이먹는게 슬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년에 30인 멤버가 4명이다.....애들은 여전히 예쁘고 멋있는데 아무래도 나이가 들면서 운동으로 꾸준히 관리해도 체력적으로 힘들어하는게 보여서 맘이 아픔 ㅠㅠㅠ그리고 괜스레 막 나이어린 아이돌들 보면 울애들도 저런시절이 있었지...그런마음이 있긴있더라 그리고 군대도 걱정이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이보다 군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군대..내가 이제 군대를 기다리는 나이가 됐다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내 나이 먹는게 슬퍼... 본진 나이 먹는건 그냥 그러려니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짜 이 영상 울고싶다
18:48 l 조회 1
마틴 실물
18:48 l 조회 1
러닝 몇시에 나가야 안더우려나
18:47 l 조회 1
정보/소식 "태극기 거꾸로 달지 마”…비와이, 김민석 논란 속 올린 글
18:46 l 조회 9
어떤 프로모션이 좋아?2
18:45 l 조회 13
내 최애 이번 달 유료소통1
18:45 l 조회 26
에프엑스 올마인도 장르가 하우스야???
18:45 l 조회 9
토이스토리5 스마트 패치 호야? 불호야?
18:45 l 조회 9
아 엔하이픈 자꾸 자컨에서 뒷음주 하지말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8:44 l 조회 17
축알못이지만 특히 빡치는게3
18:44 l 조회 33
라이즈 초코앙바 맛잇어?7
18:43 l 조회 26
치지직에서 월드컵 32강 진출 빙고판 만들어줌 ㅋㅋㅋㅋㅋㅋㅋㅋ13
18:43 l 조회 173
정국 왜 잘 어울리냐1
18:42 l 조회 32
박지훈 느좋 잘생김🫠
18:42 l 조회 19 l 추천 1
떡볶이 엄마 것만 챙겨준 게 문제가 되나
18:41 l 조회 57
굿즈 그냥 이벤트열어서 소수 추첨해서 배송비만 받고 주는거면
18:41 l 조회 8
정보/소식 '이건 홍명보가 옳았다' 월드컵 데뷔전서 기대 밑돈 옌스 카스트로프…협회의 야심찬 카드 실패 수순[몬테레이 현장]7
18:41 l 조회 65
근데 ㄹㅇ32강 확률 낮다고 느낀게 다들 계산기 뚜드리고 나와서ㅇㅇ2
18:41 l 조회 95
택시 기사들 짜증내는건 왜그러는거냐9
18:41 l 조회 36
아 강인이 너무 신경쓰여서 미치겠음
18:40 l 조회 1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