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가 관린이 사진 올려주는 거 싫어?? 난 큐브가 관린이 관련 기사 리틧해주는 것도 좋고 저번에 엘키랑 사진 올라온 것도 넘 기뻤고 다 좋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싫어하는 팬들도 좀 있더라고....도데체 무슨 이유지....?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큐브가 관린이 사진 올려주는 거 싫어?? 난 큐브가 관린이 관련 기사 리틧해주는 것도 좋고 저번에 엘키랑 사진 올라온 것도 넘 기뻤고 다 좋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싫어하는 팬들도 좀 있더라고....도데체 무슨 이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