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472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큐브가 관린이 사진 올려주는 거 싫어?? 

난 큐브가 관린이 관련 기사 리틧해주는 것도 좋고 저번에 엘키랑 사진 올라온 것도 넘 기뻤고 다 좋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싫어하는 팬들도 좀 있더라고....도데체 무슨 이유지....?
대표 사진
익인1
안 싫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싫어하는 팬들이 있나...? 큡 리틧하는 것도 린린팬들이 큡 패서 하는거자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몰랐는데 저번에 엘키랑 사진 올라왔을 때 몇 소수가 엄청 욕해서 이번에 현아랑 인증샷도 안 올ㄹ렼ㅅ다는 말 있길래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ㅎ 그거 여돌이랑 사진찍어서 뭐라한게 아니라 큡이 일 안 하다가 갑자기 사진 올리고 그래서 욕한걸껄.... 내 기준 이해 모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이거 때문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 싫음 끼워팔기라는 소리 나오는 이유를 모르겠음 그 때 그 여돌님도 같은 중화권이고 해서 찍은 것 같은데 너무 과하게 욕 먹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ㅠㅠ난 린린 얼굴 찍힌거면 뭐든 소중한데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좋앙 그거 욕했던 거는 이때까지 하나도 안올랴주다가 끼워판다고 욕했을걸... 나는 이해불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른 회사들도 회사식구들이랑 찍어서 올리던데,,, 지금 뭔가 큐브가 규칙?을 과하게 지키고있는 느낌도 있는데 사진도 올려주고 싶어서 그런게 아닐ㄲ.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까 비하인드에서 나온 현아랑 찍은 사진도 올려줬으면 조케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진 자체는 좋지 근데 올려준 사진이 ㅇ/ㄱㄹ 들이 날조할수 있는 사진이나 기사같은 경우엔 첫 1위할땐 조용하다가 같은 큐브가수 언급하니까 그것만 리트윗하거나 그래서 속이 뻔히 보이니까 싫은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 난 전혀 몰랐어 언플처럼 그것만 리틧한 줄 몰랐다 이유가 있긴 있구나...알려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제까지 관린이한테 해준거 하나도 없다가 갑자기 일하는척해서 싫은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ㄱㅊ 큡이올려준것도 팬들이 먼저 사진 올리라고 해서 올린걸걸? 관린이 하나만 뜬금없이 올리기 좀 그러니까 뭐라도 구실을 만들어서 중회권멤이랑 같이 올려준것 같은데 왜 욕먹는지 모르겠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버스타다 타고 인스파 가면 익 있어?
16:25 l 조회 2
원빈 근데 태양의 후예도 군인인데 삭발도 싫고 해외 로케도 싫고
16:25 l 조회 24
우리 47프로 된거 맞아?1
16:25 l 조회 17
근데 알페스 궁금한게 찐형제같다 이거 타씨피 내려치기임?? 2
16:25 l 조회 24
아 나 벤버지 그리워서 카타르 월드컵 영상 보고있음...
16:24 l 조회 4
이상원 손목 진짜 얇다3
16:24 l 조회 18
축협 물갈이 안하면 우리나라 축구 곧 이탈리아 축구처럼 될듯1
16:24 l 조회 28
빅뱅 티켓팅 성공햤는데 와우 취소해도 ㄱㅊ음 티켓 안날아가?
16:23 l 조회 13
하투하 루드는 스텔라 파트가 바이럴된게 컸나?2
16:23 l 조회 46
니네 제일 좋아하는 정국이 노래 뭐야7
16:23 l 조회 19
검은색 입은 멤버 센터 치고 나가는거 시강 미쳤다1
16:22 l 조회 54
늦덕이라 투바투 입덕하고 연준이 솔로는 처음 맞이하는데2
16:22 l 조회 20
하긴 1차 많으면 정병 올 일이 없긴 하네 3
16:22 l 조회 61
와 처음 글써보는데 시간 진짜 오래걸리네
16:21 l 조회 8
인천공항 1텀널>인스파 택시 잘잡혀...?4
16:21 l 조회 33
요즘 길가면서 땀난적있어?22
16:20 l 조회 131
위시 다다다 리멬한거 걍 일본말고 한국앨범으로 내지..7
16:20 l 조회 74
옌스 탓 개웃기네 고작 45분뛰었는데2
16:19 l 조회 40
에혀 그니까 멕시코전에서 비기지도 않았는데 무슨 자신감으로 3차전 경기를 그따구로했냐..
16:19 l 조회 18
아니 뭐지 집 맨날 쓰레기 비우는데도 날파리? 초파리? 날아다님25
16:18 l 조회 1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