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가사를 하나도못알아듣겠어서 못물어보겟닼ㅋㅋㅋㅋㅋ 마 레이레 마 레이레~여기서 또 노래 방송땜에 끊기고 아까 그 아름다운 얼굴?막 이랬던거같은ㄷㅋㅋㅋ 어퓨ㅠㅜㅠ막 풀룻소리처럼 맑은소리나 글고 워너비윗유 아 워너비윗쮸 막이러는거같애 아또끊김 ㅎ.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아 가사를 하나도못알아듣겠어서 못물어보겟닼ㅋㅋㅋㅋㅋ 마 레이레 마 레이레~여기서 또 노래 방송땜에 끊기고 아까 그 아름다운 얼굴?막 이랬던거같은ㄷㅋㅋㅋ 어퓨ㅠㅜㅠ막 풀룻소리처럼 맑은소리나 글고 워너비윗유 아 워너비윗쮸 막이러는거같애 아또끊김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