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4764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3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비포랑 옴걸밖에 없잖아 그 소속사에
대표 사진
익인1
아이도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신인이잖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말이 덟엠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아직 노래도 몇개안낸 신인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월에 데뷔했어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너무 신인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니까ㅠㅠ 덞엠 수납시켜놓고.... 한두달 활동하고 그 뒤로 아무것도 없었음...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돌 있지않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제 막 데뷔한 그룹이얌 온앤오프 지금도 활동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도 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비포 오마이걸 아이 온앤오프
솔직히 나올 애들 없다..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온옾도 있는데 데뷔한지 얼마 안됐고 아이 나올거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이랑 온앤오프 있는데 온앤오프는 완전 갓데뷔라 절대 아닐거고 아이는 가능성 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이같아..활동도 안하는거보니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이 데뷔한지 얼마 안되지않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월에 했어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올해 1월 데뷔인데 1~2달 활동후 끝..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옴걸은 아닐거같음...팬많은ㄷ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엥 안 나갈걸 나간다면 윤지 나가ㄹ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 아이 나온다고?ㅋㅋㅋㅋㅋ아이 활동을 안시켜놓고 무슨 재기 프로그램이야... 활동을 시켜...누가 나와 나올 사람 없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22
ㄹㅇ 덟엠모르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이 나오는 거 진짜 좀 아닌데 노래 다 좋아서 컴백 기다렸는데 아직도 소식이 ㅋㅋㅋㅋㅋㅋ 자기들이 활동 많이 안 시켜놓고 무슨 재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개인적으로 오마이걸 제발 안 나왔으면 여돌 중에 제일 좋아하는 노래 고르라고 하면 오마이걸 고를 거고 옴걸 컨셉도 짱좋아하는뎊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22나오면 우주 대폭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에??? 비포는 당연히 아니고 옴걸은 팬층 괜찮고 아이는 데뷔 1월에 시켜놓고 앨범 하나 몇주 활동 이후로 곡 1도 안내주고 온옾 데뷔 1달 좀 넘었고... 옴걸은 안 나와도 될 정도고 아이는 활동을 안 시켰는데 무슨 재기.... 덟덕 진짜 멘탈터지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온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원민 니가 나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옴걸 나옴 진짜 에바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옴걸 진짜 나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옴걸이라면 대체 왜...노래 타이틀은 컴백때마다 꼬박꼬박 듣는 타팬으로써 타이틀 퀄리티가 데뷔때부터 너무 좋아 그룹한테 너무 잘 어울려서 옴걸 노래 듣는거 너무 좋아하는데 더유닛은 아냐....ㅠㅠ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는 출입금지 벌써 밈됐냐 ㅋㅋㅋㅋㅋ
18:48 l 조회 1
진짜 이 영상 울고싶다
18:48 l 조회 6
러닝 몇시에 나가야 안더우려나2
18:47 l 조회 6
정보/소식 "태극기 거꾸로 달지 마”…비와이, 김민석 논란 속 올린 글
18:46 l 조회 40
어떤 프로모션이 좋아?2
18:45 l 조회 21
내 최애 이번 달 유료소통1
18:45 l 조회 36
에프엑스 올마인도 장르가 하우스야???
18:45 l 조회 11
토이스토리5 스마트 패치 호야? 불호야?
18:45 l 조회 9
아 엔하이픈 자꾸 자컨에서 뒷음주 하지말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8:44 l 조회 28
축알못이지만 특히 빡치는게4
18:44 l 조회 42
라이즈 초코앙바 맛잇어?8
18:43 l 조회 31
치지직에서 월드컵 32강 진출 빙고판 만들어줌 ㅋㅋㅋㅋㅋㅋㅋㅋ13
18:43 l 조회 233
정국 왜 잘 어울리냐1
18:42 l 조회 40
박지훈 느좋 잘생김🫠1
18:42 l 조회 22 l 추천 1
떡볶이 엄마 것만 챙겨준 게 문제가 되나
18:41 l 조회 58
굿즈 그냥 이벤트열어서 소수 추첨해서 배송비만 받고 주는거면
18:41 l 조회 8
정보/소식 '이건 홍명보가 옳았다' 월드컵 데뷔전서 기대 밑돈 옌스 카스트로프…협회의 야심찬 카드 실패 수순[몬테레이 현장]7
18:41 l 조회 73
근데 ㄹㅇ32강 확률 낮다고 느낀게 다들 계산기 뚜드리고 나와서ㅇㅇ2
18:41 l 조회 104
택시 기사들 짜증내는건 왜그러는거냐9
18:41 l 조회 40
아 강인이 너무 신경쓰여서 미치겠음
18:40 l 조회 1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