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4768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하성운 워너원으로 활동하고 노태현 제비제로 활동하는 동안 공백기 생길텐데 그냥 그렇게라도 사람들한테 얼굴 도장 찍어서 잘 됐으면 좋겠어ㅇㅇ...

핫샷 팬은 아니지만 옛날부터 노래도 자주 듣고 했는데 안 떠서 너무 아쉬웠거든 이번 기회에 더 알려졌음 좋겠다

대표 사진
익인1
http://instiz.net/name_enter/48476774 이 글 읽어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제비제랑 병행 가능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게 타팬이니까 그렇지 나도 솔직히 다른분들 나간다 할때는 기회인줄만 알았는데 내새끼가 나온다니까 하늘이 무너져 진짜. 감정소모 생각만해도 진짜 속상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타크루는 성운이 축하기사도 없고 제비제 엄청 싫어했고 태현이 개인팬은 배척하는 수준이였어 근데 덕분에 유입많아지고 돈되니까 저러는거 좀 봐... 진짜 소속사한테 화 안날 수가 없음. 지금 컴백하고 잠시 공백인데 지금 팬카페 분위기가 얼마나 좋던 와중이었는데... 아 진짜.. 그래 결과론적으로는 좋을 수도 있지.. 근데 생각만해도 감정소모 진짜 장난아니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마틴 실물
18:48 l 조회 1
러닝 몇시에 나가야 안더우려나
18:47 l 조회 1
정보/소식 "태극기 거꾸로 달지 마”…비와이, 김민석 논란 속 올린 글
18:46 l 조회 9
어떤 프로모션이 좋아?2
18:45 l 조회 13
내 최애 이번 달 유료소통1
18:45 l 조회 26
에프엑스 올마인도 장르가 하우스야???
18:45 l 조회 9
토이스토리5 스마트 패치 호야? 불호야?
18:45 l 조회 9
아 엔하이픈 자꾸 자컨에서 뒷음주 하지말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8:44 l 조회 17
축알못이지만 특히 빡치는게3
18:44 l 조회 33
라이즈 초코앙바 맛잇어?7
18:43 l 조회 26
치지직에서 월드컵 32강 진출 빙고판 만들어줌 ㅋㅋㅋㅋㅋㅋㅋㅋ13
18:43 l 조회 173
정국 왜 잘 어울리냐1
18:42 l 조회 32
박지훈 느좋 잘생김🫠
18:42 l 조회 19 l 추천 1
떡볶이 엄마 것만 챙겨준 게 문제가 되나
18:41 l 조회 57
굿즈 그냥 이벤트열어서 소수 추첨해서 배송비만 받고 주는거면
18:41 l 조회 8
정보/소식 '이건 홍명보가 옳았다' 월드컵 데뷔전서 기대 밑돈 옌스 카스트로프…협회의 야심찬 카드 실패 수순[몬테레이 현장]7
18:41 l 조회 65
근데 ㄹㅇ32강 확률 낮다고 느낀게 다들 계산기 뚜드리고 나와서ㅇㅇ2
18:41 l 조회 95
택시 기사들 짜증내는건 왜그러는거냐9
18:41 l 조회 36
아 강인이 너무 신경쓰여서 미치겠음
18:40 l 조회 115
비빔냉면 감자전 조합 어때?11
18:39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