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워너원으로 활동하고 노태현 제비제로 활동하는 동안 공백기 생길텐데 그냥 그렇게라도 사람들한테 얼굴 도장 찍어서 잘 됐으면 좋겠어ㅇㅇ...
핫샷 팬은 아니지만 옛날부터 노래도 자주 듣고 했는데 안 떠서 너무 아쉬웠거든 이번 기회에 더 알려졌음 좋겠다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하성운 워너원으로 활동하고 노태현 제비제로 활동하는 동안 공백기 생길텐데 그냥 그렇게라도 사람들한테 얼굴 도장 찍어서 잘 됐으면 좋겠어ㅇㅇ... 핫샷 팬은 아니지만 옛날부터 노래도 자주 듣고 했는데 안 떠서 너무 아쉬웠거든 이번 기회에 더 알려졌음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