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샷 팬이면 알겠지만 리얼리티나 브이앱만 봐도 진짜 서바이벌이랑 안맞아보이는 애들이야.. 제발 타팬이라고 인지도만 생각하고 나오면 좋을거 같다는 소리는 너무 맴찢이니까 우리 생각도 좀 해주면 좋겠어..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핫샷 팬이면 알겠지만 리얼리티나 브이앱만 봐도 진짜 서바이벌이랑 안맞아보이는 애들이야.. 제발 타팬이라고 인지도만 생각하고 나오면 좋을거 같다는 소리는 너무 맴찢이니까 우리 생각도 좀 해주면 좋겠어..
|